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매콤한 닭갈비 양념장을 이용한 순대볶음ㅋㅋ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4. 25. 17:00
    반응형

    얼마전 퇴근을 하고 홈플러스에 들러서


    아내에게 카톡을 해봤더니


    매콤한 순대볶음이 먹고싶다고해서


    재료를 구경해보게되었어요ㅋ



    엄청 거창하게 순대볶음을 해먹기는 싫고


    간단하기 필요한 재료들만 준비했어요ㅋㅋ


    요렇게 3가지로


    간단한 순대볶음을 만들기로 했어요^^



    홈플러스에서


    순대볶음 양념장이 있나 계속 찾아봤는데


    못찾겠더라구요ㅠㅠ


    그 때 눈에 띄었던 1,500원짜리


    매콤한 닭갈비 양념장ㅋㅋ



    이름이 매콤한 닭갈비 양념장 이었는데


    홈플러스 PB상품 같았어요^^


    지금까지 먹어봤었던


    순대볶음의 맛을 기억해봤는데


    순대와 이 양념장이 섞이면


    이상할 것 같지는않아서


    바로 구매ㅋㅋㅋ


    요 양념장을 넣고 1kg 닭을 넣으면 된다는데


    순대도 1kg 이길래


    그냥 대충 비슷하겠구나 해서 구매했어요ㅋㅋ



    그리고 뭔가 야채가 필요할 것 같아서


    깻순도 함께 구매했어요ㅋ


    깻잎을 사려고했는데


    순대볶음에는 깻순이 나을 것 같더라구요^^



    뒤에 돌려보니


    원산지도 국산이고


    가격도 별로 안비싸길래


    깻순도 구매해왔어요ㅋ



    다른 재료들을 다듬는 동안


    순대를 살짝 쪘어요


    순대가 안익으면 이상할 것 같은데


    순대볶음 하면서 익었는지


    알 수가 없을 것 같아서


    그냥 아예 쪄서 하기로했어요ㅋㅋ



    볼이 넓은 후라이팬에다가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냉동실에 얼려져있었던


    마늘 조각을 넣었어요


    너무 많은가 싶기는했지만


    쪼개쓰기가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ㅋㅋ



    너무 땡땡하게 얼려있어서


    구매해왔던 매콤한 닭갈비 양념장을 함께넣고


    약한 불로 끓이기 시작했어요^^



    순대를 찌는 동안


    깻순을 수돗물에 씻어가지고


    스테인레스 바구니에 담아뒀어요ㅋ



    매콤한 닭갈비 양념장이


    보글보글 익을 때 쯤에


    쪄진 순대와 깻순을 한꺼번에 넣고


    볶기 시작했어요ㅋ


    사실 볶는다기보다는...


    물을 많이 넣어서


    끓인다고 보는게 맞을 것 같아요^^



    제법 비주얼이 괜찮아보이는


    매콤한 닭갈비 양념장을 이용한


    순대볶음이 완성되었어요ㅋ


    더 맛있어보이기위해서


    위에 깨도 살짝 뿌려주었어요^^



    먹어보니 정말 맛은 있는데 좀 짜요ㅋ


    매콤한 닭갈비 양념장은


    간이 되어있지않은 생닭에


    넣는 양념장이다보니


    간이 되어있는 순대에 넣으면


    좀 짜다는 느낌이 들어요ㅋ


    아마 양념장을 반정도만 넣었으면


    딱 적당하지않았을까 싶어요^^


    그래도 소주와 잘 어울려서


    아내와 같이 잘 먹었네요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