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를 위한 작은 화이트데이 이벤트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4. 20. 17:30
    반응형

    얼마전 화이트데이에는


    아내를 위해서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어느덧 결혼하고나서


    6년차 부부에 접어들다보니


    서로의 생일만 챙기기로했지만


    그래도 그냥 지나가기가


    미안하더라구요ㅋㅋ



    아내를 위한


    정말 작은 화이트데이 이벤트 준비물이에요ㅋ


    각이 져있는 초콜렛 한 봉지와


    키세스 크리미 밀크아몬드를


    마트에서 구매해왔어요



    각이져있는 초콜렛은


    나중에 나올 글씨를 위해 준비했고



    키세스 크리미 밀크아몬드는


    아내가 아몬드가 들어간 초콜렛을 좋아하다보니


    포장이 되어있고 예쁘면서


    아몬드가 들어간 초콜렛이


    뭐가있을까 찾아보다가 준비했어요^^



    초콜렛의 정확한 제품명은


    허쉬 키세스 크리미 밀크아몬드 에요ㅋ


    요렇게 아내를 위한


    작은 화이트데이 이벤트 준비물을 준비해두고


    아내가 집에 들어와서


    항상 보는 장소로 결정했어요^^



    화장대는 아내가 돌아와서


    바로 앉는 장소이니


    이 장소가 좋을 것 같았어요^^


    조금(?) 지저분했지만 대충 치워두고ㅋ


    화장품 순서나 이런건


    어떻게 되어있었는지 잘 몰라서


    그냥 가지런히 놔뒀어요ㅋㅋㅋ



    각이져있는 초콜렛은 이만큼 이에요


    색깔별로 구분을 해보니


    빨강색 5개, 주황색 5개, 검은색 10개 에요ㅋ



    키세스는 이만큼 이에요^^


    갯수는 13개 들어있네요ㅋ



    먼저 생각해두었던


    I 와 하트 를 만들어봤어요


    하트의 테두리는 갯수가 가장 많은


    검은색으로 만들고


    각이진 초콜렛으로 채워봤는데


    별로 이쁘지가 않은 것 같아요



    그래서 가운데 부분은


    키세스 초콜렛으로 채웠어요ㅋ



    그리고 U 를 만들고


    완성했어요ㅋㅋ


    아내를 위한 작은 화이트데이 이벤트 이다보니


    요렇게 만들어놓고


    아내가 들어와서 보고 놀라기를 바라며


    저는 처가집에 가있었네요^^



    아내가 화장을 지우려고 화장대에 앉으면서


    요렇게 써있는걸


    보게되었을 것 이에요ㅋㅋ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언제 준비했냐며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더라구요


    워낙 작은 이벤트라


    눈물을 흘리거나 그렇지는 않았지만


    피식은 웃을 수 있지않았을까하며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