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PAO 남자 싱글 루즈핏 코트 입어봤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4. 16. 17:00
    반응형

    올 초에


    겨울이 거의 끝나갈 무렵에


    아내와 함께 부천에 갔다가


    SPAO 매장이 있길래


    들어갔어요^^


    마침 봄에 입을 코트가 없었고


    하나 사야겠다 싶었는데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ㅋ



    SPAO 남자 싱글 루즈핏 코트 에요^^


    제품번호는 SPJH612C03-00 인가봐요


    색상은 블랙으로 골랐어요ㅋ


    SPAO 행사가


    여기서 1만원을 할인해주는


    행사였던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은 나지않아요ㅋㅋ



    요렇게 품질보증서도 들어있어요^^


    요즘 부쩍 살이쪄서


    105~110 사이를 입고 있는데


    SPAO 남자 싱글 루즈핏 코트는


    크게 나온 것 같았어요


    저는 거의 무조건 XL를 입는데


    입어보니 L도 맞더라구요ㅋ


    오히려 XL는 너무 크다고 느낄 정도여서


    기분이 은근히 좋았어요ㅋㅋㅋ



    혹시나 모를 상황에 대비해


    여분의 단추도 요렇게 있고ㅋㅋ


    SPAO 남자 싱글 루즈핏 코트를


    한 번 입어보고


    아내도 괜찮은 것 같다고해서


    구매해왔어요^^



    매장에서 구경하다보니


    SPAO 남자 싱글 루즈핏 코트는


    색상도 여러가지 많았는데


    저는 입어보니 블랙이 제일 낫길래


    그냥 블랙으로 사왔어요ㅋ



    SPAO 남자 싱글 루즈핏 코트


    안쪽의 모습이에요


    라벨이 붙어있고


    라벨 아래쪽으로는 흰 봉제선이 있어요^^



    SPAO 남자 싱글 루즈핏 코트는


    바깥쪽에 이런 커다란 주머지 2개가 있는데


    제가 생각하는


    가장 치명적인 단점은


    안주머니가 없다는 것 이에요


    저는 지갑은 소지하지않고


    카드만 덜렁덜렁 들고다니는 남자 중 한명이에요


    안주머니에 넣어야 안심도되고 편한데


    안주머니가 없더라구요ㅠㅠ



    안주머니가 없다는 것 외에는


    SPAO 남자 싱글 루즈핏 코트는


    전체적으로 만족이에요



    사이즈도 잘 맞고


    웬만한 옷에는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입고다니기에도 편하고


    가벼운 외부 미팅 때 입어도 괜찮더라구요


    너무 더워지기전까지


    많이 입고다니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