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호텔 레지던스앤유에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4. 7. 17:00
    반응형

    지난 주 에는


    날씨가 조금 풀려서


    서울근교에 어딘가


    놀러갈만한 곳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일산호텔 레지던스앤유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호수공원도 가깝고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ㅋ


    게다가 10만원정도의 저렴한가격에


    조식도 포함되어있어서


    결정하게 되었어요^^



    일산호텔이라고는 했지만


    레지던스앤유는


    일반적인 호텔의 느낌은아니었고


    주상복합 건물 오피스텔


    느낌이었어요^^



    처음에 레지던스앤유를 찾을 때는


    들어가는 입구도 해맸는데


    스타벅스 앞 길 맞은편에있는


    입구로 들어가면


    건물 경비원 한 분이 앉아계시고


    왼쪽을 보면 아래같은 복도가 보여요^^



    요렇게 보이는데


    일산호텔 레지던스앤유는


    프론트의 느낌이요렇게 되어있어서


    찾기가 조금 어렵더라구요


    화살표 방향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프론트가 있는데


    직원 한 분이 키를 준비해주시며


    간단한 사용법과


    조식 먹는 시간 등을 설명해주셨어요



    일산호텔이라고해서


    호텔을 생각하면 안되요


    레지던스앤유는


    그냥 일반적인 오피스텔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방이 작지는 않았고


    화장실도 꽤 컸지만


    욕조가 있는 방은 없다고해요^^



    여기는 방이 하나 더 있는데


    여분의 이불은 없었어요ㅋ



    가스레인지가


    구성되어있기는한데


    가스가 연결되어있지는 않았어요ㅋ


    냄비나 후라이팬 등등이


    있는 것도 아니라서


    일산호텔 레지던스앤유 안에서의


    취사는 불가능할 것 같았어요



    침대는 퀸 사이즈이고


    아내와 땡글이와 제가 누우면


    딱 맞게


    누울 수 있더라구요ㅋ



    프론트에


    연결할 수 있는 전화도 있고


    조식 먹을 수 있는 시간이


    오전 7시~9시 라는 점과


    조식에 어떤 메뉴가


    포함되어있는지도


    볼 수 있었어요ㅋ



    저희가 있던 곳은


    14층이었는데


    창밖은 이런 모습이었어요^^



    일산호텔 레지던스앤유 앞을 보니


    광장도 꽤나 넓더라구요ㅋ


    14층에 조식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아침에 먹으러 갔었는데


    메뉴가 적기는 했지만


    있을 메뉴는 다있는 느낌이었어요ㅋㅋ


    맛도있었고 배부르게 먹었네요^^


    소세지, 샐러드, 요플레, 견과류 등도 있었고


    컵라면도 있어서 먹었네요ㅋㅋㅋ



    다음날 아침에


    잠깐 산책을 하러 나왔었는데


    날씨만 좋으면


    걷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이날은 어찌나 흐리던지ㅋㅋ


    일산호텔 레지던스앤유 근처에는


    홈플러스도 있고


    일산 호수공원도 가까워서


    하루밤 숙박을 하기에는 괜찮을 것 같아요ㅋ


    다만 호텔의 느낌은 아니라


    오피스텔을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만약에 일산 근처에 출장이 있다면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듯 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