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식이두마리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4. 19. 17:00
    반응형

    퇴근길에 아내와 함께


    카톡으로 오늘 뭐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치킨이 급 먹고싶어져서


    호식이두마리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먹기로 했어요



    처음부터 호식이두마리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한건아니었고


    이것저것 아파트에 많이꼽혀있던


    전단지 중 고르게 되었어요ㅋ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전속모델은


    걸그룹 여자친구에요^^



    호식이두마리치킨 메뉴와 가격이에요


    저희는 순살보다는


    뼈있는 치킨을 선호하기때문에


    뼈있는 치킨을 먹기로 했어요ㅋ


    양념반 후라이드반 이라는 메뉴이름은 없었고


    두마리세트메뉴 중에서


    양념소스치킨+후라이드치킨+콜라


    라는 메뉴를 주문했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그렇게 오래걸리지않아서


    배달이 되더라구요ㅋ


    주문을 하면서 카드결제하겠다고 말씀드리니


    카드결제기를 가지고 오셔서


    카드로 결제를 했어요ㅋ



    박스를 보니


    호식이두마리치킨은


    하림과 공동으로 하는 모양이에요


    100% 하림닭이라는 문구가쓰여있었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요렇게 상자에 양념이 묻지않도록


    얇은 종이가 덮여져 있었어요



    호식이두마리치킨 종이를 열어보니


    요렇게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가지런히 정렬되어있어요ㅋ



    후라이드치킨은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바삭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양념치킨은 요렇게 생겼어요


    매콤한 소스가 발라져있는 모습이라


    얼른 먹고 싶더라구요ㅋㅋ



    저희가 호식이두마리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3월 말쯤 먹었으니


    치킨무의 유통기한은 1개월정도가 아닐까 싶어요ㅋ


    치킨무 권장소비자가격은 몰랐는데


    500원 이라고 자그마하게 써있네요ㅋ



    역시 치킨은


    맥주와 함께 먹어야해요^^


    호식이두마리치킨


    양념반 후라이드반도 맥주와 함께 먹었어요


    치킨이 약간 싱겁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래도 괜찮았어요ㅋ


    저는 맛이 강한걸 좋아해서


    치킨을 먹고나면


    항상 물을 많이 찾게되었는데


    호식이두마리치킨은 먹고나서도


    물을 많이 안찾게되는 것 보니


    맛도 있었고 건강도 챙긴 느낌이었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