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곡역에도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가 있었네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5. 26. 17:30
    반응형

    예전에 신림역 근처에 살 때는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를 참 많이도 먹었는데


    요즘에는 신림에 갈 일이 별로 없다보니


    자연스럽게 먹지않게 되었어요


    그래도 가끔 생각나서 아쉬울 때가 많았는데


    역곡역에도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가 있었네요^^



    역곡역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의 가격표에요


    순대를 매일 새벽마다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는 문구를 보니 더 맛있을 것 같아서


    기대감이 마구 올라갔어요ㅋ



    역곡역 순대타운의 위치는 여기에요


    역곡역에서 2번출구로 나와서


    e편한세상 아파트 쪽으로 걸어가다보면 가깝더라구요^^



    요렇게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는데


    여기다가 백순대를 올려서 볶아주셔요^^


    신림동 순대타운에서 백순대를 먹으러가면


    수산시장 횟집같은 분위기라서


    웅성웅성 하는 분위기에 아주머니와 이야기하면서


    술도한잔하고 이런 분위기였다면


    역곡역의 신림동 순대타운은 일반 음식점에서


    조용하게 백순대를 먹는 느낌이었어요ㅋ


    아내와 이야기하면서 먹기는 여기가 더 좋은 것 같아요^^



    밑반찬으로는 깻잎, 깍두기,


    양파절임, 단무지가 있어요


    깻잎은 처음에 반으로 잘라져 있었지만


    나중에 더 달라고 말씀드리니


    안잘라진거로 가져다주셨어요^^



    역곡역의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는


    요렇게 생겼어요


    가운데에는 양념장을 데울 수 있도록 되어있고


    양념장 주위에는 쫄면사리와


    순대, 곱창, 각종 야채들이 보여요^^



    저희는 이슬톡톡을 아직 못먹어봤던 상태라서


    이슬톡톡과 함께 먹어봤어요ㅋ



    백순대가 어느정도 익고나면


    그냥 깻잎에 싸먹으면 되요^^



    저도 깻잎에다가 쫄면과 순대,


    양념장을 올리고 요렇게 싸먹었어요ㅋ


    역곡역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도


    예전에 먹었던 그 백순대 맛이 나더라구요!!


    아내와 함께 참 맛있게 먹으면서



    이슬톡톡과 함께 먹었네요ㅋㅋ


    이슬톡톡은 처음 먹어봤는데


    술이지만 쓴 맛도 없고 음료수 같은 느낌이라


    굉장히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를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배가 불러서 맛만 보고싶어서 하나만 주문했어요^^


    요렇게 볶아 주시는데 참 맛있더라구요


    역시 백순대를 먹은 다음에는


    볶음밥을 먹어야 마무리가 되는 것 같아요ㅋㅋ



    역곡역에 이렇게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가 있어서 좋으네요


    다음부터는 백순대가 먹고싶은데


    신림까지 못간다고 아쉬워하지않고


    여기에서 먹기로 했어요


    아내와 오랜만에 백순대를 먹었더니


    예전 추억도 생각나고 좋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