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뽀로로봉제인형 중 해리를 선물로 받았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5. 17. 07:00
    반응형

    할아버지 할머니께


    애교도 많이 부리고있는 땡글이에요^^


    아버지께서 땡글이에게


    뭐라도 사주고싶으셨는지


    검단 장난감 할인마트에 가자고하셨어요ㅋ



    검단 장난감 할인마트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1층은 2층에 비해 작은 장난감들이 있고


    2층에 올라가면 그네, 미끄럼틀, 자동차 등등


    다양한 것들이 많아요ㅋㅋ


    땡글이는 검단 장난감 할인마트에 가면


    장난감들보다 요 그네나 미끄럼틀을 더 좋아해요ㅋㅋ



    땡글이가 이번에 고른


    뽀로로봉제인형 중 해리에요


    땡글이가 원하는걸 다 사주고 싶기는하지만


    돈이 아깝다기 보다는


    1개 사라고해놓고 2개 사달란다고 사주면


    나중에 떼쓰고 그렇게 변할지몰라서


    까버인형과 해리인형 둘 중에 하나만 고르라하니


    고민을 어찌나 하고 있던지


    한 20분은 고민을 하더라구요ㅋ


    어버지께서 손녀의 그 모습이 너무 안쓰러우셨는지


    2개 다 사주겠다고하셔서


    이번에만 사주기로한다고 말하면서 사줬어요ㅋㅋ



    땡글이는 집에와서도


    인형이 2개나 있으니 신이났어요ㅋ


    까버인형은 나중에 따로 포스팅하기로하고~


    오늘은 뽀로로봉제인형 중 해리만ㅋㅋ



    땡글이가 선물로 받은 해리는


    요런 모양이에요^^


    더 큰 해리가 있었지만


    요 사이즈가 딱 좋은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ㅋ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6천원대 였던 것 같아요^^



    미미월드 라는 곳에서 만들어진


    뽀로로봉제인형이에요


    땡글이에게는 이미 뽀로로, 에디, 크롱이 있어요


    거기에 요번에 선물받은 해리까지ㅋ



    뽀로로봉제인형의 주의사항


    고객지원센터 등이 나와있어요


    사용연령은 12개월이상이에요^^



    땡글이는 해리를 요렇게 번쩍들고


    "안녕~ 나는 벌새 해리야~" 하며


    뽀로로에 나오는 해리 목소리를 따라하면서


    인형극도 하고 신나하더라구요^^



    뽀로로봉제인형 중 해리는


    다른 인형들에 비해


    자그마하고 귀여운 이미지라서


    땡글이가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