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난 1년간 티움평가단으로 활동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5. 17. 13:00
    반응형

    지난 1년간 티움평가단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어요


    시작할 때는 네이버블로그로 했었지만


    이런저런 사정이 있어서 티스토리로 옮겨왔는데요


    월 1회 땡글이에게 유용한 책도 받고


    땡글이가 좋아하는 모습도 보고


    참 좋은 시간이었네요^^



    처음의 티움평가단을 시작할 때의 땡글이는


    티움박스를 보더라도


    "이게모야~ 이게모야~" 하면서


    말도 잘 못하던 때 였는데


    이제 티움박스만 보이면


    자기꺼를 왜 만지고 있냐는 표정으로


    가지고 오라고하는 나이가 되었어요ㅋ



    티움박스가 보이면 얼른 뜯는 모습을 봐도


    많이 자랐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ㅋㅋ



    티움박스를 여는 모습은 언제나 진지해요ㅋ



    박스를 열고나면


    뭐가있나 하나하나 꺼내서


    바닥에 내려놓기 시작하고



    마음에 드는 것이 있으면


    집중해서 보다가 다른걸 보는편 이에요^^



    요번에는 키재기자를 꺼내보면서


    "여기는 고래네~ 여기는 곰이네~"


    하면서 한참 놀더라구요ㅋㅋ



    지난 1년간 티움평가단으로 활동하면서


    땡글이에게 생긴 가장 큰 변화는


    책을 좋아하게 되었다는 것 이에요


    아직 글을 읽지는 못하지만


    책에 대해 어색함이 없어진 것만 해도 좋은 일인 것 같아요


    한가지 책을 보기 시작하면


    몇 번이고 계속 읽어달라고 가져오고


    읽어주고 나면 또 읽어달라그래서


    피곤할 때도 있지만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베베티움에서는 좋은 책들을


    매월 선별해서 보내주시니


    어떤 책을 골라야할지 걱정할 필요도없고^^



    땡글이는 티움박스가 오면 뜯어 볼 생각에


    다른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도


    얼른 뛰어와서 뜯어보게 되었어요ㅋ


    맘에 드는 책이 있으면 계속 읽어달라그러구요^^



    제가 티움평가단 1기였으니


    베베티움도 1주년이 되었는데 축하드리구요!!


    2기분들도 거의 선정이 되었다고하시는데


    다들 열심히 잘 해주실 것 같아요^^



    이번에 보내주신 티움박스의 책들과



    요렇게 예쁜 엽서들도 들어있네요^^


    지난 1년간 정말 감사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