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버지 생일에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익으로ㅋ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5. 19. 06:52
    반응형

    아버지 생일 기념으로


    땡글이와 함께 인사를 드리러가서


    축하를 해드렸어요^^


    아버지 생일기념 케익을 사러갔는데


    요즘은 누구의 케익을 사러가서도


    땡글이가 좋아하는 케익으로 선택하게되요ㅋ


    맛있는 케익을 먹는 것 보다


    땡글이가 좋아하는 모습이 더 좋달까ㅋㅋㅋ



    이번에는 파리바게트에 갔더니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익이 있어서


    구매를 해왔어요^^


    가격은 17,000원 이에요ㅋ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익을


    요렇게 상 위에 올려두고났더니


    땡글이가 이게 뭐냐며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역시 처음보는 케익을 더 좋아하는 땡글이에요^^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익에


    초를 자기가 꼽아보겠다며


    초를 꺼내들고ㅋ



    열심히 신나게 꼽는 중 인데


    라인프렌즈 케익 옆에만


    열심히 꼽더라구요ㅋㅋ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익에


    초를 다 꼽고난 다음에는


    초에 불을 붙이니


    형광등을 꺼야한다며 얼른 끄고 앉아서


    아버지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줬어요ㅋ



    땡글이도 노래를 부르면서 좋아했고


    아버지도 참 좋아하셨어요


    땡글이가 태어나기 전에는


    이렇게 웃음이 많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아버지도 어머니도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할아버지 생일축하해요~


    하고나서


    한바탕 더 신나게 웃은 뒤



    촛불은 또 자기가 부는 땡글이에요ㅋㅋ


    볼에 공기를 빵빵하게 불어넣고


    부는 모습 보면 참 야무져요^^



    예전에 토끼 케익을 사줬을 때는


    토끼가 불쌍하다며 먹지않았던 땡글이였는데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익은


    눈부분이 땡글이가 좋아하는 초코렛 이다보니


    고민없이 빼먹더라구요ㅋㅋㅋ



    케익 불쌍하다~ 하고 말했더니


    혼자 요렇게 웃고있어요ㅋㅋㅋ



    초콜렛 부분은 언제 다 빼먹었는지


    처음의 그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익의


    모습은 없어져버렸고ㅋ


    땡글이는 요렇게 먹고 있었어요ㅋ



    라인프렌즈 브라운 케익을 먹다가


    입 주위에 묻은건


    요렇게 내복 소매에다가 닦고 신난다고ㅋㅋ


    아버지 생일 축하를 해드린 후에


    내복부터 갈아입었네요


    그래도 온가족이 신났던 날 이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