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도라 S9 유모차 디럭스형 사용후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1~3세) 2016. 2. 22.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에요^^


    오늘은 육아를 하며


    가장 필요하다고할 수 있고,


    지금까지도 잘 가지고있는


    페도라 S9 유모차 디럭스형 사용후기를


    남기려고해요ㅋㅋ


    제 남동생이 땡글이 출산축하선물로


    유모차나 하나 장만하라고


    거금 50만원을


    통장에 넣어주더라구요ㅋ


    돈이 생기자마자


    어차피 신생아 때 부터 필요한 물건이라


    최대한 빨리 구매했어요^0^


    저는 홈플러스 계산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인터넷이 조금 저렴하기는 했는데


    땡글이 물건이라그런지


    밀어보고 구매하고싶더라구요ㅋ


    45만원 정도에 구매를 했어요^^


    전체적인 모습은


    요런 모습이네요ㅋㅋ



    땡글이가 태어나고나서


    페도라 S9 디럭스형 유모차를


    2013년 3월쯤 구매를해서


    참 잘 사용하고 있어요ㅋ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이


    이 시기부터 시작을 했었는데


    이휘재씨가 사용을 하시고


    인지도가 확 올라갔었어요ㅋㅋㅋ


    그 당시에는 마침 아기띠도 필요했는데


    맨듀카 아기띠도 사은품으로 증정중이라


    덜컥 구매했네요ㅋㅋㅋ




    페도라 S9 유모차 디럭스형의


    뒷 모습이에요^^


    뒷 바퀴들 사이에 있는 장치로


    바퀴가 굴러가지않도록 조절이 가능해요ㅋ


    대형마트의 무빙워크나


    언덕에서 고정을 시키면 편리하지만


    저걸 해놔도 손잡이를


    놓을 수는 없었어요


    혹시나 모를일이라


    손잡이는 제 손으로 잡고있어야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유모차는


    아기가 쿠션감을 느껴야해서인지


    될 수 있으면


    단단한 바퀴는


    사용을 하지않는 모양이에요


    모래있는 곳에 한 번 다녀오면


    바퀴에 돌이 마구 박혀있더라구요^^


    바람을 넣는 바퀴는 아니니


    박혀있으면 빼주거나


    박힌채로 사용해야겠더라구요ㅋ


    저희도 처음에는 좀 빼주다가


    그냥 박힌채로 사용하게 되었어요ㅋㅋㅋ



    제가 생각하는


    페도라 S9 유모차 디럭스형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바구니' 에요^^


    바구니가 다른 유모차에 비해


    월등히 커요ㅋㅋ


    '큰게 뭐가 좋은가?'


    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겠지만


    아이를 키우다보면


    바구니를 사용할 일이 의외로 많아요ㅋㅋ


    마트에서 장을 볼 때도


    유모차만 끌고다니면서


    구매할 물건을 넣고 다니기에도 좋고


    기저귀, 물티슈, 젖병, 뜨거운물,


    이유식, 아기띠 등등


    아기용품이 생각보다 많은데


    바구니가 커서 좋더라구요^0^



    손잡이 부분에는


    Fedora 라고 영어로 적혀있어요ㅋ


    밀고다니면서 굳은살이


    생기지않도록 하기위함인지


    손잡이 부분을 잡았을 때


    말랑말랑한 스폰지같은 재질로


    플라스틱이 둘러쌓여있었어요^0^



    내부의 어깨끈은


    아기의 체형에 맞게


    늘이거나 줄일 수 있어요^^


    안전벨트를 해주고


    안전바를 해주면


    더 안정감이 느껴져요ㅋ



    페도라 S9 유모차 디럭스형은


    시트가 3단계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앞보기, 뒤보기 교체가 가능해요ㅋ


    아주 어릴 때는 마주보는 방향으로,


    10~11개월 쯤 되면


    아이가 앞을 보는 방향이


    좋다고는 하는데


    아이가 원하는 방향으로 해주면


    좋을 것 같아요ㅋ


    어떤 아이는 부모가 안보이면


    우는 경우도 있으니까요ㅋㅋㅋ


    저의 경우에는


    땡글이가 우는건 아니었지만


    마주보고있지않으면


    뭘 하는지 못보니까 불안해서


    마주보기를 참 오랫동안 했었어요ㅋㅋ



    커버를 올렸을 때의


    페도라 S9 유모차 디럭스형의 모습이에요^^


    구매당시 커버를 받은 건 아니고


    아내가 따로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어요ㅋ


    커버정도는 사은품으로 줄 듯 한데


    안주더라구요ㅠ0ㅠ



    유모차의 커버를 닫아주면


    이런 모습이에요ㅋ



    땡글이가 아주 어렸을 때


    유모차에서 자고있는 모습이에요^^


    페도라 S9 유모차에 태우고


    아파트 단지 여기저기를 돌다보면


    잠이 들어있곤했어요^^


    디럭스형이라 무게감이 있으니


    안정감도 있어서 더 잘자는 듯 했어요ㅋ



    조금 더 컸을 때는


    나비배게를 머리에 받쳐주고


    안전바에는


    이렇게 인형도 걸어주고


    딸랑이도 걸어주고


    페도라 S9 유모차 디럭스형을


    밀어주다보면


    가만히 누워있다가


    잠이들곤하더라구요^0^


    사용을 해보니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들어요ㅋ


    스마트맘 품질비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 당시 1위도 했다는 제품이고ㅋㅋ


    제 남동생에게


    참 고마운 일 중 하나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