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 알라딘에서 유아 중고도서 구매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1~3세) 2016. 1. 28. 10:00
    반응형

    얼마 전 친구와 약속이 있어서


    부천역에 갔었는데


    날씨도 굉장히 추운데다가


    시간이 조금 남아서


    부천 알라딘에 들어가서


    중고도서 구경을 했어요^^



    부천 알라딘 중고서점


    외관의 모습이에요ㅋ


    부천역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9:30~22:00 인데


    저는 저녁 7시쯤


    갔던 것 같아요ㅋ



    부천 알라딘에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유의사항이 요렇게


    적혀져있어요^^


    사진촬영은 환영이고


    동물 중 에서는


    책 읽는 강아지만


    입장이 가능하대요ㅋㅋ



    계단 위 에서는


    부천 알라딘의 전체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예전에 어렸을 때 있었던


    헌책방과는 정말 다른


    깔끔한 모습이에요^0^


    중고도서들이 참 가지런히 정돈되어있어요ㅋ



    계단을 내려가는길에 벽에보면


    유명하신 분들이 써놓은


    글도 볼 수 있고ㅋ


    알라딘 이라는 이름답게


    계단 끝에는


    요술램프 그림 발판이ㅋㅋ



    알라딘에는 책의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만화, 경제, 마케팅, 유아 등등


    분류별로 중고도서를


    구경하는 것도 가능하고


    방금 들어온 책들은


    또 이렇게 정리를 해둬서


    책을 찾기에 참 좋아요^0^



    저도


    부천 알라딘 같은 곳에 오면


    마케팅이나 경제분야의


    중고도서를 읽는 편인데


    땡글이가 점점 크면서


    요즘은 유아코너를


    더 많이 가게되더라구요ㅋㅋ



    뽀롱뽀롱뽀로로 3차 영어버전 DVD 인데


    정가에 비하면 50%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0^


    아내에게 사진을 촬영해서 보내니


    바로 사오라는 연락이ㅋㅋㅋ


    아무튼 중고도서가 아닌 DVD도


    이렇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유아 DVD 뿐만 아니라


    한국영화나 외국영화 DVD도 있었어요ㅋ



    알라딘에는 DVD 외에도


    유아도서들도 굉장히 많고


    중고도서라고 해도


    거의 새것같은 책들도 많았어요^^


    판매가는 역시


    3천원도 안되는 책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ㅋ



    세계명작동화 중 에서도 유명한


    피노키오, 라푼젤, 인어공주 같은


    중고도서도 참 많았어요ㅋ


    저렴하게 판매하다보니


    구경하면서 죄다 싶은 마음이


    자꾸 들 정도였어요^0^


    친구를 만나야해서


    많은 책을 구매하진 못했지만


    나중에 집에서 자리만 차지하고있는


    안보는 책들을 판매하고


    땡글이를 위한 유아도서 들을


    잔뜩 사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


    추운 날씨였는데


    따뜻하게 구경도 잘하고 좋았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