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유아 그림책 : 베베티움 1월호^^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 13.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 입니다^^


    2016년이 되고 처음으로


    4살 땡글이의


    영유아 그림책이 생겼어요^0^


    땡글이가 읽게된


    새해 첫 책은


    바로 베베티움 1월호에요ㅋㅋ


    올 한 해도


    땡글이가 크게티움 박스와 함께


    책을 더 좋아하는 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크게티움 1월호는


    이런 겨울 느낌이나는


    박스에 담겨왔어요^^



    땡글이의 영유아 그림책이


    요렇게 가지런히 담겨져있어요ㅋ


    1월 10일 부터는 G마켓에서


    베베티움 슈퍼딜 행사도


    진행한다고 하는데


    할인도 많이되니 확인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0^



    베베티움 1월호 에는


    영유아 그림책들 외에도


    달력, 가면놀이, 렌틸콩 라이스칩 등등


    다른 선물이 들어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0^




    제가 사진을 촬영하고 있으니


    땡글이는 뻥튀기를 집어먹다말고


    제 옆으로 와서 참견할


    준비를 하고있어요ㅋㅋ



    굉장히 만져보고 싶은


    표정이에요^^



    "아빠 만져봐도 되요?"


    요럴 때는


    먼저 만져보면 안될 것 같은지


    꼭 물어보더라구요ㅋㅋㅋ



    "브이 한 번만 해주고 책보자~"


    하고 말하니


    억지로 브이를 해주는


    땡글이에요ㅋㅋㅋ



    잘 좀 해달라고하니


    요렇게 해주는 중 이에요^^



    영유아 그림책을


    베베티움 박스에서 꺼내서


    정리해놨어요ㅋ


    이렇게 보니 더 많은 것 같아요^0^



    땡글이는


    워낙 동물들을 좋아하다보니


    역시


    동물 캐릭터가 있는 책을


    가장 먼저 집어요^0^



    이렇게 보면서


    참 흐뭇해하더라구요 :)



    다른 영유아 그림책들도


    이것저것


    열심히 집어서 펼쳐보고



    책 뒤에도


    꼼꼼히 살펴보고있는


    땡글이에요ㅋㅋ



    이 영유아 그림책 중 에서는


    넌(안)작아 라는


    책을 가장 좋아해요ㅋㅋ


    요 책은 사진촬영 다 하고


    몇 번 읽어줬는지 모를정도로


    많이 읽어줬어요ㅋㅋㅋ



    굳이 들어준다그래서


    들어달라니까


    대충 들어줘요ㅋㅋㅋㅋㅋ



    베베티움 1월호에 포함되어있는


    가면놀이도


    이렇게 들어보고^^



    자꾸


    가면을 접었다 폈다 하면서


    동물 얼굴 쪽은 안보길래


    무서운지 물어보니


    쪼끔 무섭대요ㅋㅋㅋㅋㅋ



    그래도 호기심이 생기는지


    무서워했다가


    다시보고 만져보고


    다시 무서워했다가


    또 보면서 좋아하고


    그러더라구요ㅋㅋㅋ



    가면놀이를 하기위해서


    열심히 오려주었어요^0^


    양 옆에 송곳으로 구멍도 뚫고


    고무줄도 달아주고 해야하지만


    땡글이는 가면 같은걸


    쓰기 싫어해서


    고무줄 달기는 생략했어요ㅋㅋㅋ



    요렇게 대고


    아빠 겁을 주는 땡글이에요ㅋㅋ


    요럴 때는


    굉장히 무서운척을 해주면


    금방 가면을 치우고


    안무섭게 해주더라구요^0^


    아빠가 무서워하는건 또 싫어하는


    땡글이에요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