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 영어공부 : 사운드북 대여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 18.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에요ㅋㅋ


    아직 땡글이는 4살이고


    아직 영어를 배우기에는


    어리다고 생각하다보니


    유아 영어공부를 열심히 시키고


    그럴 생각은 아직 없어요ㅋㅋ



    땡글이는 지금 35개월인데


    비교할 아이가 없다보니


    말이 빠른편인지 느린편인지도


    잘 모르겠어요ㅋㅋ


    요즘 어느정도


    한글로 의사소통이 되는 정도에요^^


    저나 아내나


    우리나라 말을 조금 더 잘 할 때


    유아 영어공부를 시작하자고 생각중이에요ㅋㅋㅋ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머니께서 도담도담 검단점에 가셨다가


    사운드북을 대여해오셨어요^^




    다른걸 하고 놀다가


    의자밑에 있는


    사운드북이 보이니


    끄집어 내더라구요^^



    이 책을 할머니가 사줬다며


    자랑 중 이에요^^


    아직 사주는 것과


    대여해주는 것의 차이는 잘 몰라요ㅋㅋㅋ



    왠일로 사진 촬영해도 된다고


    허락(?)해주길래


    얼른 촬영을 했어요^0^


    유아 영어공부가 가능하도록 제작된


    EQ 발달 사운드북


    고맙습니다 Thank you 라는 책 이에요^^


    대여해오긴했지만


    소리도 잘 나고 괜찮아요ㅋㅋ



    사운드북 뒤에는


    어떻게 동작하는 것인지가


    자세히 나와있어요^0^



    페이지마다


    동그란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똑같은 그림 버튼을 누르면


    해당 영어가 나와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사운드북 이에요^^



    블루래빗에서 나온


    사운드북 이었네요!!


    사진찍을 때는 몰랐는데


    이제서야 알았어요ㅋㅋㅋ


    가격은 14,800원 이네요^^



    땡글이는


    제가 사진을 촬영하는동안


    다른걸 하면서 놀고있더라구요ㅋㅋ


    엄청 짧은시간이긴 했지만요ㅋㅋ


    사진촬영 다 했다고


    땡글이에게 말하니



    다시 관심을 가지면서 쳐다봐요^^


    아직 영어가 뭔지 모르지만


    제가 "고맙습니다" 하고 말하면


    땡글이가 "Thank you" 하고 말하는 것 보면


    참 신기하기도해요ㅋㅋㅋ



    사운드북을 혼자 넘기면서


    영어를 따라하는 영상이에요^^


    발음이 정확하지도않고


    무슨 뜻인지도 모르는 듯 하지만


    유아 영어공부를 나중에 시작하더라도


    이렇게 놀이처럼 했으면 좋겠어요^0^


    양가 어른들 보여드리니


    굉장히 신기해하셔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