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와 플레이도우로 앵무새와 비행기를 만들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7. 3. 9. 07:31
    반응형

    땡글이가 요즘 부쩍 심심해하다보니


    함께 뭔가 하면서 놀 수 있는 것이 항상 필요해요.


    이번에는 플레이도우로 앵무새와 비행기 만들기를 해봤어요!


    저는 뭔가 만드는 것에 전혀 소질이 없다보니 요런게 힘들긴하지만


    만들다보면 아이도 좋아하고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중 이에요ㅋㅋ



    플레이도우 사진 좀 촬영해보려고했더니


    땡글이가 이미 점토들을 전부 빼버렸어요ㅋㅋㅋ


    8가지의 색이 들어있는 제품이에요^^



    앵무새는 플레이도우 케이스에 나와있는


    사진을 보고 따라해봤어요!


    먼저 이렇게 발을 만든 후에



    보라색 플레이도우로 동글동글하게해서


    몸통을 만들어봤어요^^



    그리고 몸통과 같은 색으로


    날개도 만들어서 붙였어요^^



    배는 노랑색으로 만들어서붙였어요^^



    앵무새의 부리부분은 여러가지 색으로 붙이기위해서


    동글동글하게 여러가지색으로 만들어봤어요^^



    부리도 붙이고 눈도 만들어서 붙인 앵무새의 모습이에요


    자그마하게 만드니 땡글이가 더 좋아하는 것 인지


    귀엽다며 말해주더라구요^^



    완성한 앵무새의 모습이에요^^


    실력이 없지만 따라서 만들어보니


    제법 새 같은 모습이에요ㅋㅋ



    플레이도우로 따라서 만들기에 그렇게 어렵지도않고


    여러가지 색이 들어있어서인지몰라도


    정성스럽게 열심히 만든듯한 느낌도 들고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땡글이는 아직 잠이 덜 깨서 요러고있어요^^



    혼자서 플레이도우로


    의자도 만들어보는 땡글이에요^^



    하얀색 의자를 만든 후에


    파랑색 의자도 만들었어요^^



    요렇게 2가지 만들었네요ㅋㅋㅋ



    플레이도우로 비행기도 만들어봤어요.


    붉은색 비행기 몸체에다가



    날개도 붙여보고



    플레이도우로 창문도 붙여봤어요^^


    앵무새보다는 비행기를 만드는 것이 더 쉬운 것 같아요ㅋㅋ



    앵무새와 비행기의 모습이에요^^



    그리고 플레이도우의 여러가지 색으로


    무지개도 만들어보기로했어요


    땡글이도 길쭉하게는 잘 만들다보니


    더 집중해서 만드는 모습이었어요ㅋㅋ



    길쭉하게 만들어진 플레이도우는


    요렇게 붙여서 무지개 모양으로 만들었어요^^



    앵무새, 비행기, 무지개를 함께 놓아봤어요.


    요렇게 만들고나면 인형극도 해줄 수 있고,


    함께 만들어서그런지 더 재미있어하고 그렇더라구요!


    접착성이 그렇게 좋지는않아서


    가지고놀다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플레이도우는 저렴한 금액으로 아이와 놀아주기에


    참 좋은 놀잇감 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