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심 초코 바나나킥 과자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7. 2. 20. 06:51
    반응형

    땡글이에게 사다줄만한 뭔가 새로운 과자가 없을까하고


    편의점에 들어갔다가 새로운 과자를 발견했어요^^


    땡글이가 바나나킥을 참 좋아하는편인데


    농심에서 나온 초코 바나나킥이라는 과자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구매해봤어요ㅋㅋ


    일반 바나나킥 과자 보다는 크기가 조금 작아보였어요^^



    초코 바나나킥은 요렇게 생겼어요


    바나나킥에 초코가 묻어있다는 것을


    포장만 보고도 알 수 있었고


    달아보여서 땡글이가 참 좋아할 것 같았어요ㅋㅋ



    농심 초코 바나나킥 위쪽에 보니


    바나나가 초콜릿에 퐁당 이라는 글씨가 보였어요


    아마도 바나나킥 과자 위쪽에


    초코가 둘러싸여있는 느낌일 것 같았어요ㅋ



    초코 바나나킥 과자 뒤에 보니


    귀여워보이는 만화도 보여요ㅋㅋ



    농심 초코 바나나킥을 뜯어서


    과자를 꺼내봤어요^^


    초코가 코팅된 느낌의 과자에요



    농심 초코 바나나킥을 자세히 보면 이렇게 생겼어요ㅋ


    얼핏 보면 초콜릿 같기도해요ㅋㅋ



    땡글이는 이렇게 숨바꼭질을 하고있다가



    모자가 불편했는지 모자를 벗고



    숨바꼭질 중 이에요^^


    못찾겠는척 연기를 하다가 찾아주면 참 좋아해요ㅋㅋ



    숨바꼭질 놀이를 하면서 꼭꼭 숨어있는 땡글이를


    찾은 다음에 초코 바나나킥을 보여줬더니


    뭔가 시청하면서 먹고싶었는가봐요ㅋㅋㅋ



    추울 수 있으니 수면 잠옷을 입고


    먹으려는 모양이었어요^^



    요렇게 과자를 하나 꺼내서



    입을 엄청 크게벌리고 먹기시작했는데



    한 입 먹어보니


    달달한 것이 입맛에 맞는 모양이었어요^^



    한 입 베어물고 사진찍으라고 잘 들어주더라구요ㅋㅋㅋ


    농심 초코 바나나킥은 처음으로 먹어본 과자인데


    바나나킥 원래의 달달함에 초코까지 묻어있으니


    더 달달한 느낌이었어요^^


    단걸 싫어하시는 분에게는 입맛에 안맞으실 수 있겠어요!


    땡글이와 저는 원래 단걸 좋아하다보니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ㅋㅋ


    지금까지 농심 초코 바나나킥 과자를 먹어 본 이야기였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