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딸과 다이소 야광별을 거실에 붙이고 놀았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7. 2. 17. 07:03
    반응형

    땡글이와 함께 한가한 시간을 보내던


    어느 주말이었어요



    딸과 거실에서 도란도란 놀고있다가보니



    TV만 보고 심심해하는 것 같아서


    다이소에 한 번 다녀오기로했어요^^



    다이소에 가서는


    예뻐보이는 머리띠를 써보기도하면서


    간식으로 준비해간 바나나킥을 먹고있는 땡글이에요



    머리띠를 잠깐 보고는


    장난감 쪽으로 가면서 이것저것 만져보고


    어떤게 좋을 것 같은지


    어떤걸 사달라고할지 고르는 중 이에요^^



    다이소는 1000원~2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땡글이가 좋아할만한 장난감을 고를 수 있어서


    자주가는 편 이에요^^



    이렇게 다이소를 구경하면서 물어보면


    사고싶은 것이 참 많아서


    야광별을 보여줬더니 이걸 산다고 하더라구요^^



    햇빛이나 불빛을 받으면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발한 후에


    서서히 빛이 사라져가는 야광별 놀이에요


    가격은 다이소에서 2천원 이에요^^



    다이소 야광별 놀이를 뜯어보면


    이렇게 정사각형 모양으로 나눠져있는


    접착테이프가 들어있어요



    뒷면을 보면 사용방법이 나와있는데


    접착테이프를 떼어서 야광별 뒷면에 붙이고


    접착테이프의 뒷면을 떼어내어


    원하는 곳에 붙이면 끝 이에요^^



    땡글이에게 처음 방법을 알려주고나니


    어떻게하는지 알아서인지 신이났어요



    혼자서도 접착테이프를


    다이소 야광별에 잘 붙여서


    스티커를 떼어내듯이 떼어내고


    거실 어딘가에 여기저기 붙이기 시작했어요ㅋㅋ



    다이소 야광별을 뜯어놓고나니 굉장히 많았는데



    한 곳에만 열심히 붙이도록했어요


    여기저기 붙이면


    전체적으로 보기에 너무 지저분 할 것 같더라구요ㅋ



    요렇게 붙이고



    위에있는 서랍에도 붙이고



    접착테이프를 떼는 모습을 보면


    어찌나 집중을 하면서 떼는지


    야광별 놀이를 재미있어 하는게 분명하더라구요ㅋㅋㅋ



    야광별 모양 말고도


    박쥐모양도 있고 달 모양도 있고 그랬는데



    거꾸로도 붙이고 똑바로도 붙이고했어요^^



    제가 잡고 야광별에 접착테이프를 붙이려고하면


    자기가 하겠다면서 가져가고그랬어요^^



    사진찍으려는 줄 알고


    야광별을 아무 표정없이 들어주는 땡글이에요ㅋㅋ



    사진 한 번 촬영해주고


    다시 열심히 붙이기 시작!



    처음에는 이런 모습이었는데



    나중에 보니 이렇게 한가득 붙여놨어요


    이 서랍장 위의 서랍장에도 엄청 잔뜩 붙여놓을 정도로


    다이소 야광별 갯수가 많았네요


    거실에 한참 붙이면서 재미있게 놀았어요!


    지금까지 딸과 다이소 야광별을 거실에 붙이고


    놀았던 이야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