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로에서 가을 데이트코스로 좋은 항동 푸른수목원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11. 11. 10:00
    반응형

    아내가 쉬는 날


    친한 언니와 다녀와봤는데 좋았다며


    집에서 멀지않은 곳에


    가을 데이트코스로 좋은 곳을 발견했다고 하더라구요^^


    구로 항동 푸른수목원 이라는


    처음들어보는 곳 이었는데 다녀오자고 해서


    일요일 낮에 부랴부랴 다녀왔어요ㅋㅋ



    역곡 홈플러스를 지나서


    10분정도 열심히 걸어가다보니


    항동 푸른수목원이 보이기시작했어요^^



    입구는 차량들이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있고



    주차요금 안내도 되어있어요ㅋ


    경차는 1시간에 900원, 승용차는 1시간에 1900원 등등이고


    5분단위로 금액이 나눠져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로 항동 푸른수목원은


    전지역이 금연, 금주 지역이고


    오토바이, 자전거 등이 출입금지에요


    운동기구(공, 라켓), 식물/곤충 채집기구 반입금지되어있고,


    쓰레기 발생음식도 허용제한 되어있어요


    고성방가, 단체의 놀이행위, 종교행사도 제한되어있고,


    돗자리, 캠핑용품, 악기연주,


    엠프, 확성기 등도 사용금지되어있어요


    취사행위, 어로행위, 인화성 물질 소지도 금지되어있고,


    식물,씨앗,토석, 곤충 등


    채취 및 채집, 반출이 금지되어있어요


    잔체배식 및 배달음식 취식도 금지되어있고


    화단과 관람지역외에는 출입이 제한되어있어요


    얼핏보면 제한되는 것이 많아보이지만


    그냥 항동 푸른수목원 내에 있는


    살아있는 생물에게 피해주지않고


    구경만하다간다는 생각으로


    구경을 하면 될 것 같아요ㅋㅋ



    입구부터 이렇게 커다란 나무가 보여요^^



    아내가 생각보다 굉장히 넓다고했지만


    구로 항동 푸른수목원은 위치가 도시라서


    커봤자 얼마나크겠나 하고 가봤는데


    정말 넓더라구요ㅋㅋ


    워낙 넓다보니


    연인끼리 걷는 가을 데이트코스로 좋을 것 같아요^^



    조금 걷다보니


    관리사무소쪽에 팜플렛을 비치해두셔서


    한 번 뽑아봤어요ㅋ



    전체적인 지도가 보여요


    지도를 보니 나무까지는 극히 일부였고


    구석구석 구경하려면


    마음먹고 다시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저는 항동 푸른수목원에 걸어오는 길에는


    그냥 자그마한 공원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ㅋㅋ



    멀리 유한대학교도 보이는 것 보니


    평일에 대학생 커플들끼리도 많이들 찾아오는


    가을 데이트코스일 것 같았어요ㅋㅋ



    구로 항동 푸른수목원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는지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비가 잠깐 지나가서


    사람이 많지않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ㅋ



    볼만한 조형물들도 많고



    요런 길도 있어요ㅋ


    아이들과 함께 가서


    구경시켜주기에도 좋겠어요^^



    길을 따라가면서


    구경도 하고 이야기도하면서


    돌아다니기 좋더라구요^^



    식물들도 참 다양했고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신지


    쓰레기도 하나도 보이지않을만큼


    길도 깨끗해서 더 좋았어요^^


    가을 뿐만 아니라


    봄이나 여름에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ㅋ



    힐링되는 코스에요ㅋ



    이렇게 좋은데


    주말에 사람이 별로 없다는 것에 놀라면서


    구경을 잘 하고다녔어요ㅋㅋ



    사람들이 북적북적한 장소보다는


    조용한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가을 데이트코스로 참 좋은


    구로 항동 푸른수목원이에요^^



    테마별로 정리해놓은 공간도 보였어요


    돌아다니다보니 혼자서 구경을 하시는 분들도


    생각보다 많이 보이더라구요


    혼자서 복잡한 생각이 있으면


    생각을 정리하며 돌아다니기에도 좋을 듯 해요^^



    구로에 이렇게 가을 데이트코스로 좋은 곳이 있다니


    감탄을 하면서 반 정도 돌아다녔는데


    갑자기 비가와서 집까지 얼른 뛰어왔네요


    날씨가 좋은 날 다시 한 번 가봐야겠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