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곡역 회 포장 전문점! 술을 챙겨가야해요ㅋㅋ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11. 8. 17:00
    반응형

    얼마 전 아내와 함께


    역곡역 근처에 회를 먹으려고 찾아보다가


    회 포장 전문점이면서


    매장에서 술도 먹을 수 있는 장소를 발견했어요^^



    역곡역 근처 요런 거리에 있어요^^


    먹거리 골목이라서 다른 음식점들도 참 많아서그런지


    이 근처에서 약속도 많이들 잡으시는 것 같아요ㅋ



    술 드실분은 사가지고 오세요 라는 글씨가 보여요


    회 포장 전문점이라서그런지


    술은 판매하지않는 모양이었어요


    저희도 역곡역 근처 편의점에서


    술을 사가지고 다시갔어요ㅋㅋ


    편의점에서 사가니까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좋았어요^^



    셀프코너 바로 앞자리로 결정했어요



    저희는 광어를 주문했어요


    계산은 선불이라서 선불로 계산^^



    역곡역 회 포장 전문점의 매장 모습이에요^^


    테이블도 여러개이고 사람도 참 많았는데


    다들 술을 챙겨가지고 오신 모양이었어요ㅋ



    테이블마다 자그마한 쓰레기통도 보이고



    셀프코너에는 양념장과 종이컵이 있어요^^



    역곡역 회 포장 전문점에서 준비해둔


    종이 소주컵에다가


    편의점에서 챙겨온 자몽에 이슬을


    꺼내서 따랐어요ㅋ



    소주를 종이컵에 요렇게 따라두고



    짠ㅋㅋ



    광어와 함께


    상추, 고추, 마늘, 쌈장을 챙겨주셔요


    회 포장 전문점이라서


    포장을 해주는 모습 그대로인 것 같았어요ㅋ


    다른 반찬들은 전혀없이 딱 이렇게만 있어요^^



    요렇게 초고추장과 간장,


    광어 회와 함께 나온


    와사비를 덜어서 먹으면되요^^



    물티슈로 손도 닦고


    열심히 먹기 시작했어요^^



    광어가 저렴한 편이라서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두툼하게 잘 썰어주셔서 더 좋았어요


    역시 회는 두툼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야채들 다시한번ㅋ



    광어에 윤기도 좔좔이고


    씹는 맛도 참 좋았어요


    품질도 마음에 들었네요^^



    회 한 번 먹으려면 돈이 참 많이드는데


    저렴하게 품질좋은 회를 먹은 느낌이라


    기분이 좋았네요!



    회도 쫄깃쫄깃 맛있어서


    아내와 함께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역곡역에서도 그렇게 멀지않은


    회 포장 전문점 이에요


    지도에서 검색이 되지않아서 표시했는데


    미니스톱 편의점이 있는 골목으로 들어가다보면


    보이는 곳 이에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