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단 메가박스 갔다가 초콜릿 바나나만 먹고왔네요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9. 3. 15:17
    반응형

    얼마 전 검단 메가박스를 지나가고있다가


    영화관이 생기고 한 번도 못가봐서 같이 구경이나 하자며 들어갔어요ㅋ


    영화관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좁은 공간이었고


    팝콘냄새가 맛있게나서 배가 고파지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뭐 먹을만한 것이 없을까 생각해보다가


    초콜릿 바나나를 먹기로했어요^^



    땡글이도 이렇게 자리를 잡고 앉아서


    엄마 아빠가 뭘 사주려나 기다리고 있는 눈치였어요^^



    외부음식 반입금지라는 안내판이


    테이블 위에 놓여있었고ㅋ


    자리를 맡고나서 초콜릿 바나나를 주문하고 기다렸어요^^



    요렇게 초콜릿이 넘치고 있는 뷔페에서 많이 보던 모습이 보였는데


    여기다가 바나나 껍질을 벗기고



    손질을 잠시 한 뒤에



    초콜릿 속에다가 바나나를 넣으면 완성이에요^^



    요렇게 바나나에 초콜릿이 잘 발라지도록


    요리조리 바나나를 돌려가면서 만들어주시는 중 이에요



    다 묻히고 나면 초콜릿이 떨어지지않도록


    잠시 저렇게 잡고있어야하는 모양이었어요


    바로 옆쪽에는 오락기들이 마련되어있어서


    오락을 하는 아이들이 참 많았어요^^



    사람이 많기는 했지만 바나나에 초콜릿을 묻혀서 주는 것 이라서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은 것 같아요^^



    다만 막대가 초콜릿 바나나 밖으로 삐죽 나와있어서


    조심하면서 먹으라고 알려줬어요ㅋ



    땡글이도 조심조심 먹고있어요^^



    맛을 보니 입맛에 맞았는지


    들고 먹겠다면서 가지고 갔어요^^



    단맛이 강한 바나나에


    초콜릿까지 달달하게 묻어있으니 더 맛있는 모양이었어요ㅋ



    바나나를 하도 잘 먹길래


    막대과자에 초콜릿을 묻혀먹는 것도 있어서


    이 것도 사줬어요^^



    이게 뭐같냐고 물어보니 빼빼로 라고 하더라구요ㅋ


    긴 막대과자에 초콜릿이 묻어있으니


    빼빼로라고 말하는건 당연할지 모르겠어요ㅋㅋㅋ



    아무튼 초콜릿이 묻어있으니


    요렇게 들고 먹기로 했지만



    초콜릿이 굳으려면 시간이 어느정도 필요한 모양이라서


    굳을 때 까지는 화장지를 펴놓고 그 위에서 잡고있었네요^^



    땡글이도 어찌나 잘 먹는지


    계속 사주고싶은 마음이 들 정도였어요ㅋ



    저희가 먹으려고하면 조금만 먹으라면서


    땡글이는 엄청 크게 베어물고 잘 먹었어요ㅋ



    초콜릿 바나나를 거의다 먹었을 때는


    막대를 다른 곳에 꼽아줬어요^^



    입에 잔뜩 묻히고 먹는 모습을 보며


    다음에 검단 메가박스에 오면 또 사줘야겠다고 생각했네요^^



    조금 남았을 때는 요렇게 아껴먹을 줄도 알고


    이렇게 조금남으면 엄마 아빠도 안주려고해요ㅋㅋㅋ



    요렇게 조금씩 아껴가며 잘 먹어요



    초콜릿이 바나나에 더해지니 단맛이 더 강해지는 것 같았는데


    땡글이는 단 맛을 좋아하다보니


    요런 류의 군것질거리를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입도 깨끗이 씻고 왔네요^^


    그제서야 덥다는게 생각났는지 선풍기도 가져갔어요ㅋ


    화장실 바로 옆에 이렇게 초콜릿 바나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땡글이처럼 묻히고 먹더라도 금방 씻을 수 있고 좋더라구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