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선릉역 회식장소 고민 끝! 선릉역 횟집 니지엔쿠모가 짱!ㅋㅋ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6. 8. 8. 20:30
    반응형

    여름이라 그런지 날씨가 무척이나 덥고 습해졌어요.


    이렇게 더운 날엔 입맛도 없고


    불판 앞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싶어지지도 않는 것 같아요ㅋㅋ


    이럴 때는 뭘 먹어야 하나 고민고민하지 말고!


    선릉역 회식장소로 유명한 선릉역 횟집 니지엔쿠모를 추천할게요^^


    이 곳은 숙성회 무한리필 전문점인데,


    일반 횟집과는 확실히 다른 퀄리티를 느낄 수 있었어요.



    동그란 빨간 간판과 함께 정직한 글씨로 적혀있는 니지엔쿠모!


    깐부치킨 위 2층에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니


    금일 예약이 완료되어 더 이상 손님을 받지 못한다는 내용의 판넬이 세워져 있었어요.


    우리는 미리 예약을 해놔서 천만 다행이었네요ㅋㅋ


    여기는 최상의 맛을 위해 그날 바로 판매할 수 있는 한정된 재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재료가 다 떨어지면 손님을 받지 못하니 꼭 예약을 하고 가야해요^^



    가게 안은 이미 만석이에요ㅋㅋ



    가게 벽면에 붙어있는 오늘의 사시미 ㅋㅋ



    테이블 페이퍼에 적혀있던 내용인데,


    신선한 횟감을 최적의 온도로 숙성시킨 후 가장 맛있는 상태로 상에 올린다고 적혀있어요.



    작고 귀여운 간장이에요


    이게 회랑 먹으면 그렇~게 맛있게 조화가 되요^^



    코스 메뉴 중 첫 번째로 나온건 흑임자 죽 이에요


    본격적인 메뉴를 먹기 전에 속을 편안하게 달래줄 수 있는


    정갈하고 따뜻한 맛 이었어요.



    참치 다다끼 에요


    야채와 참치의 새콤한 조합이 굉장히 훌륭해요


    입맛 돋구는 역할을 제대로 잘 해주더라구요^^



    간장 소스에 두부샐러드!


    냉모밀과 소바에서 맛 볼 수 있는 양념 소스에 담백한 두부가 함께 어우러져요^^



    ㅋㅋㅋ 폭풍흡입 했어요ㅋㅋ


    나오자마자 한 번 먹으니 젓가락을 멈출 수 없는 맛이었어요^^


    샐러드 어니갔나~?ㅋㅋㅋ



    드디어 숙성회 한 판이 등장했어요^^


    민어 참치 광어 청어 도미 연어가


    굉장히 두툼한 크기로 아름답게 올려져있어요!!



    선명하고 온화한 빛깔 이에요ㅋㅋ





    사진으로 충분히 두께가 전달 될지는 모르겠어요


    입 안에서 회를 씹는 식감이 최대한 풍부할 수 있도록


    모든 숙성회가 두툼하게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회를 먹을 때 특히 저 명이나물과 함께 먹으면 그렇게 감칠맛이 돌더라구요ㅋ



    요즘 너무 잦은 음주로 그냥 넘어가려고 했지만,


    이런 음식을 두고 도저히 안마실수가 없겠더라구요!!


    후레쉬하게 참이슬 후레쉬 한잔ㅋㅋ



    명이나물과 함께 한~입 쏙!



    또 한 입 먹고



    또 먹어요ㅋㅋㅋㅋ



    정신 차리고 보니 그 많던 한판이 눈 깜짝할 새에 뚝딱 이에요!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니지엔쿠모는 숙성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ㅋㅋ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한 번 더 리필!!ㅋㅋ


    역시나 두툼하게 썰려나와요^^



    회를 먹고 나온 다음 코스메뉴는


    달짝지근한 양념이 베어있는 살치살과 작은 화로판 이에요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구워 먹을 수 있게


    작은 연료를 통해 불이 피워져요



    거침없이 불판위에 살치살을 촤악~



    취향에 따라 레어한걸 좋아한다면 살짝만 익혀서 지금정도에도 먹을 수 있어요


    우리 일행들은 이 정도 레어가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미디움으로 지글지글 익혀서ㅋㅋ



    맑은 기름을 사용했는지 투명할 정도로 깨끗한 색상의 모듬튀김 이에요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에요



    이것은 연어머리구이 에요


    살면서 연어 머리요리를 처음 먹어본 것 같아요.


    특유의 풍부한 기름끼와 부드러움, 고소함이 모두 어우러져있어서 신기했어요.



    그 뒤엔 입맛을 정리해주는


    해물 매운탕이 나왔는데 자극적이지않고,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메밀소바 한 그릇ㅋ


    와사비 살짝 풀어서 알싸하게 먹으면


    그렇게 시원하고 개운해요



    한 입 가득 메밀소바 한 젓가락 최고!!



    마지막 디저트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커피가 얹어진 아포가토 에요


    마지막 디저트 역시 회가 가진 특유의 느끼함을 완전히 잡아주는 깔끔함이었어요




    코스로 나오는 요리 하나하나 너무 훌륭했기에 정신놓고 먹다보니


    어느새 눈 앞에는 빈 그릇만 있었어요ㅋㅋㅋ


    매번 올 때 마다 감탄하고 또 감동하는 선릉역 회식장소 최강자 니지엔쿠모ㅋㅋ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과 노력이 깃든 맛 이라서 좋아요^^


    평생토록 오고 싶은 맛집인 선릉역 횟집 니지엔쿠모 최고!!


    전화번호

    02-538-2315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