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디야 망고 플랫치노 마시고 이벤트 당첨!!ㅋㅋ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6. 7. 28. 12:00
    반응형

    저는 이디야에가면 거의 무조건 아이스 카페모카를 주문해요.


    여름이건 겨울이건 뜨거운 음료를 싫어해서 아이스는 변함이 없고~


    아메리카노 아니면 카페모카를 주문하게 되더라구요ㅋ


    그런데 이디야에서 이번에 플랫치노 이벤트를 하고있길래 응모하려고 망고 플랫치노를 먹어봤어요ㅋ



    이디야 망고 플랫치노의 모습이에요


    몇 번 먹어보기는 했는데 상큼한 맛도 느끼고싶고해서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맛보는 것이니 사진도 촬영하고ㅋ



    날이 더워서 홀더를 안하면 더 빨리 녹을 것 같더라구요ㅋㅋ


    노랑색이 진해서 사진찍는데 상큼한 맛을 상상하느라 침이 엄청 고였어요ㅋㅋㅋ



    아무튼 이번에는 상큼한 맛을 느끼고 싶은 것 보다는


    이디야에서 망고 플랫치노를 마시고나서 응모하는 것이 목적이었어요ㅋ


    이디야 모바일 페이지에서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으로 당첨이 확인되요.


    당첨이 오래걸리고 이러면 기다리다가 잊어먹고 이럴 때가 많은데,


    이렇게 즉석으로 확인이 되는 시스템은 저같은 사람에게는 참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모바일 주소는 영수증에 써있는 것 처럼,


    폰에서 m.ediya.com 을 입력하고 이벤트를 찾아서 영수증에 나와있는 행운번호를 입력하면되는 것 이라


    그렇게 참여방법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우선은 망고 플랫치노에 빨대를 꼽고 먹으면서 이벤트를 응모하기로 했어요ㅋ



    계속 녹을 수가 있으니 컵 홀더도 잘 채워놓고 이벤트를 응모하기로ㅋㅋ



    이렇게 먹으면서 응모를 했는데


    같이 마시러 갔던 사람들이 전부 이벤트를 응모하느라 정신이 없더라구요.


    역시 한 명이 시작하면 주위사람들도 왠지 같이 해보고싶게되는 것 같아요ㅋㅋㅋ



    응모를 하고나서 이벤트 당첨이 된 화면의 모습이에요


    1+1 이 당첨 된 것인데,


    복숭아/자두 플랫치노 중 1잔을 구매하면 1찬을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것 이라고 해요


    위의 화면으로 먹을 수는 없고~


    이렇게 당첨되고나면 그 다음주에 입력했던 전화번호의 문자로 1+1 교환권이 오더라구요


    함께 응모했던 직원들 거의 대부분 1+1 이 당첨되었고 안된 사람도 몇 명 있고그랬는데,


    꽤 높은 확율로 1+1 경품을 받게되는 이벤트 같아요ㅋㅋ


    유효기간은 1개월 정도 되는 것 같아서, 나중에 먹으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