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빕스에 다녀왔어요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6. 7. 14. 11:00
    반응형

    얼마전에 회사 직원 한 명이 육아휴직에 들어가게되어서


    점심시간에 아무거나 먹기는 좀 그래서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에 있는 빕스에 다녀왔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에서 촬영한 모습이에요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생각보다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평일에 백화점이나 타임스퀘어 같은 곳 갈 때 마다


    이 시간에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을 보고있으면 참 부러워요ㅋㅋ



    빕스 타임스퀘어점의 위치는 지도에서 보이시는 것 처럼 5층이에요


    타임스퀘어는 영등포역과도 가까워서


    데이트 할 때도 자주 찾게되는 곳 이에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으로 올라가면


    요렇게 빕스 입구가 보여요^^



    빕스에 예약을 하기는 했는데 밖에서


    기다리고 있으면서 사진을 촬영하고ㅋ


    사람이 많아서그런지 생각보다 오래 기다렸네요^^



    여기에서 대기하면서 둘러보다보니


    요즘 빕스에서 유행하고있는 플람베 스테이크 광고가 있었어요


    저희도 이걸 보면서 법인카드로 먹을 때 먹어보지 이런걸 언제먹어보냐며


    플람베 스테이크 한 번 먹어보자고 이야기했네요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 입구에서 대기하고 있을 때는 몰랐는데


    빕스 안으로 들어가보니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점심시간에 많이들 오시는 모양이더라구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그런지


    음식들이 바로바로 채워지지않았을 때는 조금 짜증이나기는했지만


    바쁘게 돌아다니는 직원분들을보니 뭐라고 하지는 못하겠더라구요ㅋ



    처음에 저는 역시 제가 좋아하는 연어를 챙겨왔고


    점심시간이니 밥이 먹고싶어서 볶음밥도 조금 담아왔어요^^



    음료가 없는 줄 알고이었는데


    돌아다니다보니 음료도 보여서 함께 가지고왔어요ㅋ



    생연어가 더 좋기는 한데 훈제연어였지만


    훈제연어도 참 맛있게 먹었어요ㅋ



    저는 빕스에가면 다양한 음식들을 먹기보다는


    연어, 피자, 포테이토 정도만 가져다가 배부를 때 까지 계속 먹는 편 이에요ㅋㅋ



    피자도 열심히 가져다 먹고있었는데


    2접시째 먹고있으니 주문했던 스테이크가 나오더라구요^^


    플람베세트를 주문했는데


    플람베 스테이크와 1997 스테이크가 포함되어있는 세트였어요



    1997 스테이크가 조금 더 빨리 나왔고


    잘라서 먹기 전에 사진을 먼저 촬영했어요ㅋㅋ


    다들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 올린다며 촬영을 하더라구요ㅋ



    1997 스테이크를 보니 약간 하트모양ㅋ


    4명이서 플람베세트를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는데


    샐러드바와 함께먹으니 부족한 느낌은 없더라구요^^


    1997 스테이크도 맛나게 먹었어요ㅋ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있는 빕스는 처음가본데다가


    샐러드바가 여기저기 흩어져있는 느낌이라서


    처음에 과일 찾는게 조금 힘들었네요ㅋㅋ


    과일을 먹을 때 즈음에 플람베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제가 너무 빠른속도로 먹고있었는가봐요ㅋㅋㅋ



    플람베 안심 스테이크는 빕스 직원분이 요렇게 가져다주시는데


    여기서 바로 불을 붙이는 모습을


    보여줘야하는 스테이크인 모양이었어요^^



    불이 요렇게 나오는 것이라서 조심하시라고 알려주시고


    폰을 켤 때 까지 기다려주시는 센스가 있는 직원분 이셨어요ㅋㅋㅋ



    빕스 플람베 안심스테이크 동영상 이에요


    저는 요런 모습을 처음봐서 엄청 기대하고 촬영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멋지지는 않았어요ㅋㅋㅋ


    아무튼 보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었던 플람베 안심스테이크 였어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5층에 위치하고 있는 빕스는


    평일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이렇게 많은 것 보니


    다른 날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 이었어요


    타임스퀘어에서 배부르게 먹고싶다 싶을 때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