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 스타벅스에서 무료음료 먹는 방법!
    나 혼자/밖에서 먹은음식 2016. 8. 17. 10:30
    반응형

    저는 요즘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스타벅스를 은근히 자주가는 것 같아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통신사 요금을 참 많이 내고 있는데


    이런 서비스를 몰라서 이용 못하시는 분들을 보면 참 안타까워요ㅠㅠ


    이 포스팅은 전혀~ 아무런 대가없이 작성되었어요ㅋㅋ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는 500포인트를 사용해서


    업그레이드 정도만 해먹고 있었는데 '나만의 콕' 서비스로


    스타벅스에서 무료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걸 이제서야 알았어요


    8월인데 이제서야 알았다니 살짝(?) 억울해요ㅠㅠ



    저 처럼 몰라서 이용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 스타벅스에서


    무료음료를 먹는 방법을 소개시겨드리려고해요^^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는 많은데 이용을 못 하시는


    이 글을 읽으신 모든 분 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ㅋ



    우선,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


    스타벅스에서 무료음료를 먹었던 영수증 이에요


    저는 스타벅스에 오래 앉아있을 예정이었기 때문에


    아이스 카페모카 벤티 사이즈로 먹었어요


    저의 경우는 엘지 유플러스의 '나만의 콕'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를 월 2회 무료음료로 먹을 수 있는데


    아마도 등급에 따라 횟 수가 다른 것 같아요


    이 서비스를 이용해서 아메리카노 외에 다른 음료로 마실 경우에는,


    차액만 지불하면 되는 시스템이니 굳이 아메리카노를 마실 필요는 없어요^^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먼저,


    나만의 콕 서비스가 '푸드' 로 되어있어야 해요


    설정하는 방법을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은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 어플을 이용한 방법이에요^^



    모바일에서 엘지 유플러스 고객센터에 접속하시면


    왼쪽 중간쯤에 멤버십/포인트 라는 곳이 보이실 것 이에요


    그 곳을 클릭하시면



    '멤버십 조회' 라는 부분이 보이실 것 이에요


    멤버십 조회를 클릭하시면



    이런 화면이 보이실 텐데


    나만의 콕 혜택 부분에서 '선택/변경'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요



    나만의 콕 화면에 가시면 요런 화면이 보이실텐데


    이 서비스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히 나와있어요^^



    밑으로 내려보시면


    나만의 콕 서비스에 쇼핑, 영화, 푸드, 교통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푸드'를 선택하면


    몇 개월간 다른 것을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신중히 선택하셔야해요^^



    스타벅스에서 무료음료를 주문을 할 때는


    '엘지 유플러스 VIP 서비스'로 무료음료를 먹고싶다고 말씀하시면서


    멤버쉽 포인트 바코드를 보여주시면되요ㅋ


    스타벅스 직원분들도 모두 알고있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그게 뭔가요?" 라는 대답을 듣지는 않으실 것 이에요ㅋㅋ


    이렇게 결제가 되고나면


    스타벅스의 좋은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ㅋ


    다른 음료와 똑같이 무료음료가 나오게 되는데


    저는 아이스 카페모카 벤티 사이즈를 주문했기 때문에


    총 금액 6,100원 중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 4,100점이 깎이면서 결제되고


    나머지 2,000원은 따로 결제를 하게되었어요^^



    아이스 카페모카 벤티 사이즈에요ㅋ



    저는 이 날 연차를 사용하고


    조금 여유있게 앉아있다가 오려고 갔었는데


    평일 오후인데도 사람이 많긴 많더라구요ㅋㅋㅋ


    여름이라 너무 덥다보니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 잔 하면서


    쉬는 분들이 많은 시기인 것 같아요^^


    엘지 유플러스 멤버쉽 포인트로 무료음료 드셔보는건 어떨까요?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