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즈카페에서 보물찾기하고 간식먹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8. 8. 07:00
    반응형

    얼마전 작전동에 있는 키즈카페에 한 번 더 갔어요


    집에 있으면 너무 답답해하기도하고


    밖에 나가서 뛰어놀기에는 너무 덥기 때문이에요^^



    작전동에 있는 뛰뛰방방 이라는 키즈카페에요ㅋ


    이 키즈카페의 장점 중 하나는 중간중간 보물찾기가 있다는 것 이에요


    보물을 찾으면 아이들이 먹을만한 간식을 바꿀 수 있어요^^



    처음에는 젤리밥 보물을 찾고 기쁜 표정의 땡글이에요


    보물찾기의 보물은 종이로 되어있는데


    찾아서 종이를 펴보면 어떤 간식을 먹을 수 있는지 적혀져있어요


    보물을 찾아서 땡글이를 주면 엄청 좋아하는데


    처음 보물찾기에서는 젤리밥을 받았어요ㅋㅋ



    땡글이에게 젤리밥을 뜯어서주니 잠깐 쉬면서 먹고있는 중 이에요


    1~2시간마다 한번씩 보물찾기 시간이 있는 것 같은데


    그 때 마다 잠깐 쉬면서 이렇게 간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두 번째 보물찾기에서는 아이스크림이에요


    보물의 수가 한정적이라서그런지 사람이 많아지면 더 빨리 찾아야해요^^



    처음에 골랐던 아이스크림은


    가져와서 뜯어먹으려고하니 커피아이스크림이라서


    바꿔주실 수 있냐고 말씀드리니 바꿔주시더라구요^^



    이번에는 콘 아이스크림으로 골라서 열심히 먹었어요ㅋㅋ


    3시간정도 열심히 뛰어놀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열심히 뛰어놀고나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 이에요


    유아용 자전거도 가지고 갔지만 걸어가고 싶다고해서 내려줬어요


    그랬더니 얼른 뛰어가서 나무에 숨어있는 땡글이에요


    요게 하고 싶어서 내려달라고 했는가보더라구요ㅋㅋㅋ



    땡글이 어디있지~ 하고 모른척하고 찾는척하면


    요렇게 고개를 쏙 내밀고 있다가



    찾았다고 가까이가면 또 숨어버리는 땡글이에요ㅋㅋ



    못찾는척하고있으면 또 요렇게ㅋㅋㅋ


    요렇게 나올 때 마다 깜짝깜짝 놀라는 연기를 해주니 재미있는가봐요


    이렇게 웃으면서 나와주면 연기를 안할수가없어요ㅋㅋㅋ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왔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