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전동 뛰뛰방방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6. 28. 06:54
    반응형

    땡글이와 주말에 집에만 있는 것이 미안해서


    어떤 키즈카페를 다녀올까 생각해보다가


    작전동 뛰뛰방방 키즈카페에 다녀왔어요^^



    작전동 뛰뛰방방 키즈카페에 너무 아침일찍갔더니


    제일 처음으로 들어가게 되었어요ㅋㅋ


    들어가자마자 키티 자동차를 타더니


    뒤에서 밀어달라고 하더라구요^^



    키티 자동차를 한바퀴 태워주다보니


    아이들이 하나둘씩 입장하기는 했는데 많지는않아서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열심히 타더라구요ㅋ



    얼룩말도 타보고^^



    예전에 작전동 뛰뛰방방에 처음왔을 때는


    이 말을 타면 뒤에서 밀어주기 바빴는데


    이제 혼자서도 움직이면서 잘 타네요^^



    직진으로 쭉 왔다가 다시 돌아갈 때는 돌려달라그래서


    땡글이가 타고있는채로


    얼룩말과 함께 방향을 바꿔줬어요ㅋ



    이렇게 타고있는데


    방송으로 지금부터 보물찾기를 시작한다며


    방송이 나오더라구요


    작전동 뛰뛰방방 키즈카페에서는


    몇 시간마다인지는 모르겠지만 보물찾기 이벤트를 해요^^



    작전동 뛰뛰방방 키즈카페에서 보물찾기를 한다는 방송이 나오면


    신기한 광경이 펼쳐지는데...


    아이들보다 부모님들이 더 열심히 찾는다는 것 이에요!!


    저도 그랬어요ㅋㅋㅋ


    땡글이한테 찾았다고 말하면서 손에 쥐어줬을 때


    웃으면서 신나하는 모습을 보고싶은 마음이었는데


    다른 부모님들도 똑같았는가봐요^^



    저도 하나 열심히 찾아서 땡글이를 줬어요ㅋㅋ


    종이를 찾으면 아이들 간식들이 적혀있는데


    그 간식을 받을 수 있어요^^


    야쿠르트를 받고 엄청 신나했어요ㅋㅋ



    계속 뛰어다니다가


    야쿠르트를 먹을 때만 가만히 앉아서


    먹고있는 중 이에요^^


    작전동 뛰뛰방방 키즈카페는 넓기도하고


    기차놀이기구도 타는시간이 되면 탈 수 있고


    가끔 이렇게 보물찾기 이벤트도 하고해서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도 또 갈 것 같은 기분이들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