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해봤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6. 8. 06:57
    반응형

    얼마전에 땡글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주말에 행사가 있었어요


    다양한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있었는데


    그 중 땡글이가 참 즐거워했던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시간이에요^^


    재료도 모닝빵, 참치, 옥수수콘, 마요네즈만 있으면 되니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를 하고나서


    까나페 만들기도 함께 진행했는데


    카나페 만들기는 다음에 써야겠어요ㅋㅋ


    땡글이는 이게 뭐하는건가 궁금한 표정이에요^^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를 어떻게하는지


    설명을 간단하게 앞에서 해주시고


    바로 따라하기로 했어요ㅋ


    땡글이와 함께하는 음식만들기인만큼


    땡글이도 위생장갑을 착용하는 모습이에요^^



    우선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의


    가장 중요한 재료인 모닝빵 이에요


    저희는 3명이라 모닝빵 3개를 주셨어요^^



    그리고 마요네즈가 있어요ㅋ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를 만들기위해


    미리 준비해주신 그릇에다가


    참치, 옥수수콘, 마요네즈를 넣고 손으로 섞어줘요ㅋ



    땡글이도 느낌이 이상하다고는 했지만


    재미있게 잘 따라해요^^



    그 다음에는 모닝빵 윗 부분을


    요렇게 뜯어내요ㅋㅋ


    조금씩 뜯어먹는 맛이 좋아요ㅋㅋㅋ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의 주의할 점은


    모닝빵에 구멍을 너무 강하게 뚫으면


    안된다는 것 이에요^^


    너무 힘을 주면


    모닝빵의 맨 아래부분까지 구멍이 나게되는데


    방금 섞었던 재료들을 넣기에 참 불편해져요ㅋㅋㅋ



    살살 구멍을 뚫었던 모닝빵에


    재료를 채우고있어요^^



    땡글이도 엄청 집중해서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를 하는 모습이에요


    같이 음식을 만들어본 경험이 많지않아서


    더 즐거워한 것 같아요^^


    옆에 흘리는 재료들도 많았지만


    나중에 같이 주워먹으면되요ㅋㅋㅋ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도 잘 먹었는데


    카나페 먹는 모습밖에 사진에 없네요ㅋㅋㅋ


    아무튼 땡글이도 잘 먹었어요^^


    만드는 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이게 맛있겠나 싶었는데 정말 맛나더라구요!!


    땡글이도 좋아해서 나중에 집에서도


    같이 만들어봐야겠다 싶었어요^^



    포도주스도 주셔서 함께 짠 을 하고


    마실준비 중 이에요ㅋㅋㅋ


    참 즐거웠던


    초간단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시간이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