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전역 버거킹 : 히어로 슈퍼갈릭세트 먹었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2. 1. 11:00
    반응형

    토요일 아침이었어요.

     

    독감예방주사를 아내와 맞고나서

     

    바로 앞에있는 버거킹에서

     

    아침을 먹자며 들어갔어요ㅋ

     

     

    버거킹 인천작전점은

     

    인천 1호선 작전역 5번출구로 나와서

     

    홈플러스 방향으로 쭉 내려오다보면

     

    스타벅스 바로 옆에 보여요^^

     

     

    아침 작전역 버거킹의 모습은

     

    이런 모습이에요!!

     

    오토바이들이 쭉~ 세워져있어요^^

     

     

    요즘 나온 버거를 먹어볼 까 하다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히어로 세트를 먹기로 했어요^^

     

     

    600원만 더 추가하면

     

    모든 메뉴를 라지세트로

     

    변경할 수 있지만

     

    저희는 그냥 기본으로 먹기로 했어요ㅋ

     

     

    요 자리에 앉아

     

    일단 가방을 내려두고

     

    아내에게 앉아있으라고 했어요^^

     

     

    화살표로 표시해둔

     

    저희가 앉은 바로 뒷자리에는

     

    어떤 커플들이 앉아있었는데

     

    아침부터 작전역 버거킹 안에서

     

    키스를 하고 난리.....

     

    괜히 구석으로 왔다 싶더라구요-_-;;

    악

     

     

    원래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별로 없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중ㅋ

     

     

    메뉴명 : 히어로세트(슈퍼갈릭세트)

    가격 : 3,900원

     

    제가 짠맛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감자튀김은 소금을 빼달라고 말씀드리면

     

    바로 튀겨주시기때문에

     

    더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패스트푸드에가면

     

    감자튀김에 소금을 빼달라고 주문하고있어요^0^

     

     

    영수증 뒷 부분에는

     

    요렇게 길게

     

    원산지 표시가 되어있어요^^

     

     

    슈퍼갈릭세트에요!!

     

    패티가 두장이나 들어가있는 것이

     

    참 맘에 들어요!!^0^

     

     

    감자튀김도 따끈따끈해서

     

    더 맛나요^0^

     

     

    저와 아내는

     

    둘다 콜라보다는 사이다를 좋아해서

     

    콜라를 사이다로 바꿨어요ㅋ

     

    우리 뒷자리에있는

     

    애정행각벌이는 커플들만 아니었으면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었을 뻔 했어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