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작전 홈플러스 미스그릴(Miss Grill) : 좋아졌네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2. 3. 18:00
    반응형

    아내와 퇴근길에 만나서

     

    집에오는 길이었어요.

     

    배가 고프길래 뭘 먹을까 하다가

     

    작전 홈플러스에서

     

    뭐라도 먹자하며 갔어요ㅋㅋ

     

     

     

    작전 홈플러스 미스그릴(Miss Grill)의 위치에요!!

     

    다음 지도에서

     

    미스그릴로는 따로 검색이 되지않네요^^;;

     

    홈플러스 작전점 2층이에요ㅋ

     

     

    음식점 명 : 미스그릴(Miss Grill)

    오픈시간 : 오전11시~오후10시

    평일 가격 : 12,900

    주말,공휴일 가격 : 16,900원

    초등학생 9,900원

    유아 6,500원

     

    모두 VAT 포함가에요^0^

     

    미스그릴은 샐러드 부페라서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ㅋㅋㅋ

     

     

    저희는 구석진 자리에 앉았다가

     

    구석진 자리쪽에

     

    엄청 시끄러운 아주머니들이 계셔서그런지

     

    시장통에 온 느낌이더라구요ㅠ0ㅠ

     

    그래서 다른자리로

     

    바로 옮겨달라그랬어요ㅋ

     

     

    가운데 쪽의 자리지만

     

    편안하고 조용한 것이 좋았어요!!

     

    음식가져다 먹는 것도 가까웠구요^^

     

     

    물티슈도 챙겨주셨고ㅋ

     

     

    자리에 짐들을 내려놓고

     

    바로 퍼오기 시작했어요ㅋ

     

     

    요건 꼬막 비빔밥인데

     

    꼬막이 쫄깃하니 맛나더라구요!!

     

    밥에다가 꼬막올리고

     

    김가루 솔솔 뿌려가지고

     

    고추장 & 참기름 넣고

     

    샥샥 비벼먹는데 참 맛났어요^0^

     

     

    많이 먹을 수 있도록

     

    요런 매콤한 면을 먹으며

     

    느끼함도 잡아주고ㅋㅋ

     

     

    피자나 햄버거도

     

    가지고와서 먹었어요ㅋ

     

     

    요건 후식이에요!!^^

     

    후식으로는 달달한 감자맛과

     

    뜨끈한 오뎅으로 마무리했어요^0^

     

    여기서 포인트는 간장이에요!!

     

    안찍어먹기는 뭐하고 짠건싫고해서

     

    쬐끔만 따라왔어요ㅋㅋㅋㅋ

     

     

    가격은 밖에서 봤던 그대로였어요^^

     

    예전에 작전 홈플러스에

     

    미스그릴 처음 생겼을 때 는

     

    사람만 많고 먹을 것도 없고

     

    서비스도 별로여서

     

    엄청 실망스러웠는데

     

    이번에 갔다가 만족하고왔네요!!

     

    다음에 또 가게될 것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