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인유산균 : 비오비천 프리미엄을 먹어봤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2. 5. 21:04
    반응형

    저는 장이 조금 안좋은 편이에요.

     

    야채보다는 고기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에 비해 강한 맛을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어요ㅠ0ㅠ

     

    주변에서 방송을 보고

     

    성인유산균으로 유명하다는

     

    비오비천 프리미엄을

     

    구매하신 분이 한 통 선물로 주셨어요ㅋㅋ

     

     

    제품명 : 비오비천 프리미엄

    섭취방법 : 1일 1회 충분한 물과함께 섭취

    용량 : 500mg X 60캡슐(30g)

     

    성인유산균인 만큼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해요^0^

     

    제조/판매원 : 일동제약

     

    먹는 제품은

     

    뭔가 걱정이 많이 되기도하는데,

     

    일동제약은 예전부터 많이 듣고

     

    알고있던 회사라 더 믿음이가요^0^

     

     

    유통기한은

     

    2016년 4월 26일까지라

     

    엄청 넉넉하네요ㅋㅋ

     

     

    비오비천 프리미엄의 케이스를 보면,

     

    원료명과 함량이

     

    정말 꼼꼼하게 적혀있어요ㅋ

     

    의약품은 아니고

     

    건강기능식품 이라고 기입되어있네요!!

     

    예전의 제품인 비오비천 프로바이오틱스 보다,

     

    항산화 기능이 강화되었다고해요^^

     

    캡슐당 10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이 들어있다고하니

     

    한 알 먹을 때 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0^

     

     

    4중코팅이나 유산균특허기술 등의

     

    장점들도 적혀있었어요^^

     

    서양인에 비해서

     

    동양인이 1m 이상 긴 장을 가지고 있다고하던데

     

    4중코팅기술 덕분에 유산균이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는 모양이에요ㅋ

     

     

    선물도 받았으니

     

    먹어보기로했어요.

     

    단단히 포장되어있는 비닐부터 제거!!ㅋㅋㅋ

     

     

    비오비천 프리미엄의

     

    비닐을 제거하고 뚜껑을 열고나니

     

    안에 또 은박지(?)로

     

    단단히 포장되어있어요ㅋ

     

     

    은박지(?)를 열었어요^0^

     

     

    안에 비닐은 잠시 빼두고ㅋ

     

     

    캡휼들을 조금 쏟아봤어요.

     

    하얀색이네요^^

     

     

    요것이 이제부터

     

    저의 장을 튼튼하게 해줄

     

    성인유산균들 이에요!!ㅋㅋㅋ

     

    앞으로 열심히 먹고

     

    장이 튼튼해졌으면 좋겠어요!!

     

    60캡슐이니 2달정도 먹으면 되겠네요^0^

     

    * 이 포스팅은 비오비천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글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