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뚜기 북경짜장 : 팔도 사리면 추가해서먹기ㅋㅋ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1. 20. 11:00
    반응형

    어제 저녁 퇴근을 하고나서

     

    집에오니 배가 고팠어요!!

     

    아내는 야근을 한다고하고...

     

    저는 밥은 별로 먹고싶지않아서

     

    집에있는 오뚜기 북경짜장을

     

    먹어보기로했어요^0^

     

     

    제품명 : 오뚜기 북경짜장

     

    짜장면이

     

    영어로도 zhajiangmian 이고

     

    중국어로도 炸醬麵 이라니

     

    이번에 처음알았어요ㅋㅋㅋ

    생각중

     

     

    이정도 두께의 짜장면 이에요^^

     

     

    오뚜기 북경짜장의 중량과 칼로리에요ㅋ

     

    중량 : 185g

     

    칼로리 : 580 kcal

     

     

    유통기한은

     

    내년 3월 11일까지이니 넉넉해요!!

     

    오뚜기 북경짜장 뒷 면에는

     

    간단한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0^

     

     

    저는 라면이나 짜장면을 먹을 때

     

    요 양은냄비를 자주 이용해요ㅋ

     

     

    오뚜기 북경짜장의 면을 꺼내고!!

     

     

    분말스프, 건더기스프, 기름스프도 꺼내고~

     

     

    오뚜기 북경짜장 하나로는

     

    양이 좀 부족할 것 같아서

     

    팔도 사리면도 추가해먹었어요!!

     

    오뚜기 북경짜장에 있는 스프로도

     

    충분히 싱겁지않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ㅋ

     

     

    제품명 : 팔도 사리면

     

    옆면 모습이에요ㅋ

     

     

    중량 : 110g

     

    칼로리 : 480 kcal

     

    팔도 사리면의 중량과 칼로리에요ㅋ

     

    유통기한은

     

    내년 3월 9일 까지이니 넉넉하고^^

     

     

    뒷면에보면

     

    어디에 넣어서 먹으면 좋을지

     

    요런거 적혀있어요ㅋ

     

    저는 떡볶이도 찌개도아닌

     

    오뚜기 북경짜장에 넣어먹을거에요ㅋ

     

     

    요렇게 완성했어요!!

     

    저는 면이 푹삶아진 것 보다는

     

    탱글탱글한 면이 좋아요^0^

     

     

    맛나게 잘 먹었네요ㅋㅋㅋ

     

    ▲ 오뚜기 북경짜장 비비는 동영상

     

    처음에

     

    왼손으로 비비다가 어색해서

     

    다시 오른손으로 비볐어요ㅋㅋㅋ

     

    짜장면 하나는 좀 양이 적을 수 있는데

     

    이렇게 팔도 사리면을 추가해서 먹으니

     

    간도 딱 맞고 좋더라구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