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검단 : 방선배의 코다리냉면 동태탕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1. 9. 12:04
    반응형

    어제(2014.11.08) 였어요^^

     

    어머니와 함께

     

    달이 장난감을

     

    도담도담에 빌리러 갔다오다가

     

    외식을 하게 되었네요ㅋ

     

    인천 검단에 위치한

     

    '방선배의 코다리냉면 동태탕'

     

    위치는 여기에요^^

     

    큰 토로에서는 약간 안쪽에 들어와있어서

     

    잘 보이지는않지만,

     

    찾기가 어렵지는 않아요ㅋ

     

     

    방선배의 코다리냉면 동태탕의

     

    외관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그런지

     

    한가했어요^^;;

     

     

    영업시간 : 09:30~23:00

     

    이고,

     

    모든 메뉴가 포장가능해요ㅋ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2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조금 조용한 곳에 앉았어요ㅋ

     

     

    어머니께서는 점심을 드셔서

     

    배가부르다고 하시면서 아내와 저만 먹으라고 하시길래

     

    동태탕 2개를 시켰어요^^

     

    식사는 1인 1식 이지만

     

    주인분께서 이해해주셨어요ㅋㅋ

     

     

    금연구역이라 더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금방 물티슈를 가져다주시고~

     

     

    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어서

     

    달이도 의자에 앉혔어요ㅋ

     

     

    달이도 조금 출출했는지

     

    가만히 앉아있었어요^^

     

    장난감을 빌린지 얼마안되어서

     

    기분도 좋았던 모양이에요ㅋㅋ

     

     

    너무 길목에 앉은 것 같아서

     

    어머니 옆자리로 이동ㅋ

     

     

    기분이 좋아서그런지

     

    발음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뭔가 계속 말하려고했어요^0^

     

     

    동태탕이 금방 나오더라구요ㅋ

     

    동태탕이다보니

     

    달이가 먹을만한 음식이 별로 없었어요ㅠ0ㅠ

     

     

    동태탕을 끓이기 시작하고~

     

     

    달이에게는

     

    "아 뜨거워 하니까 만지지마~"

     

    하니까 진짜로 안만지더라구요ㅋ

     

     

    익었길래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먹었어요^^

     

     

    달이는 먹을 것이 없어서

     

    흰쌀밥을 간간히 줬어요^^

     

     

    엄청 잘 받아서 먹더라구요^0^

     

    동태탕도 국물이 진하니 참 맛났어요ㅋ

     

    방선배의 코다리냉면 동태탕에서는

     

    코다리냉면이 맛나다고

     

    어머니께서 강추하셔서

     

    다 먹고

     

    코다리냉면도 주문해봤어요^^

     

     

    코다리가 참 쫄깃하고 맛나더라구요^0^

     

    저는 개인적으로

     

    동태탕보다 코다리냉면을 더 맛나게 먹었어요!!

     

    제가 워낙 면을 좋아해서일수도있구요ㅋㅋ

     

     

    코다리냉면가 함께

     

    주전자에 주신 육수도 맛났어요.

     

    뜨끈하고 얼큰한 육수도 참 맛나더라구요^^

     

    육수는 뭐로 만든건가 했더니

     

    황태육수였네요^0^

     

    그냥 길가다가 자주보던 음식점이었는데

     

    먹어보니 맛도 좋아서

     

    기분좋게 먹고 올 수 있었던

     

    방선배의 코다리냉면 동태탕

     

    후기였습니다^0^

    홧팅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