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대 아이스츄러스 : 미스터츄로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0. 8. 13:53
    반응형

    홍대에 갔다가

     

    미스터츄로 라는 곳에서

     

    아이스츄러스를 먹어보게 되었어요^^

    여행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와서

     

    커피빈쪽으로 걷다가

     

    사이에 있는 길로

     

    들어가서 조금만 걷다보면 보여요^^

     

     

    미스터츄로가 유명한 곳인지

     

    손님들이 끊임없이 있으셨어요!!

     

    외국인 관광객들도 사먹으면서

     

    사진도 촬영하고 하더라구요^0^

    생각중

     

     

    배가 불러서 맛만 보려던거라

     

    아내와 함께 먹기위해

     

    아이스츄러스 한 개를 주문해두고

     

    여기저기 촬영을 했어요ㅋㅋ

    셀카

     

     

    홍대 미스터츄로의 가격표에요^^

     

    오리지널 츄러스 : 2,000원

     

    초코퐁듀 츄러스 : 2,500원

     

    치즈퐁듀 츄러스 : 2,500원

     

    아이스 츄러스 : 3,000원

     

    콤보세트 : 3,800원

     

     

    매장에 들어가서 보니

     

    커피메뉴도 있더라구요^^

     

    아까봤던 콤보세트는

     

    에이드콤보와 아메리카노콤보에요!!

     

    에이드나 커피와 츄러스를

     

    같이 먹을 때는 좋을 것 같아요ㅋ

     

     

    미스터츄로의 매장은

     

    츄러스 판매에

     

    딱 알맞은 크기인 것 같았어요^^

     

     

    메뉴주문을

     

    고민하실 분들을 위한

     

    BEST 3 메뉴판이에요ㅋ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츄러스는 2위네요ㅋㅋ

     

     

    주문을 하면

     

    이렇게 바로바로

     

    츄러스를 기름에 튀겨서~

     

     

    설탕에 촥촥 묻혀가지고~^0^

     

     

    아이스크림에 꼽을 수 있도록

     

    가위를 이용하여

     

    4조각으로 잘라주셔요ㅋ

     

     

    사장님께서

     

    컵에 아이스크림을

     

    담을 준비를 하셔요~

     

    사장님 앞에 있는 기계가

     

    아이스크림 기계에요ㅋ

     

     

    아이스크림을 컵에 담고

     

    아까 잘라둔

     

    츄러스 4조각을 꼽으면

     

    홍대 아이스츄러스가 완성되요^^

     

     

    요렇게 주셔요!!

     

    숟가락도 꼽아주시는데

     

    초반에는 이렇게 들고

     

    츄러스를 먼저 먹다가~

     

    나중에 짧아진 츄러스를 쏙 빼먹고

     

    나머지 아이스크림은

     

    숟가락을 이용해서 먹으면 되더라구요ㅋㅋ

     

    홍대 아이스츄러스를 처음 먹어봤는데

     

    바로바로 튀겨주신 따끈하고 쫄깃한 츄러스를

     

    차가운 아이스크림과 먹으니 잘 어울렸어요^0^

     

    미스터츄로!! 마음에 드네요ㅋㅋ

     

    다음에 더 추울때가면 아이스츄러스대신

     

    초코퐁듀츄러스도 먹어보기로 했어요ㅋㅋ

    슈퍼맨

     

     

    * 이 포스팅은 제 돈 주고 구매하여 솔직하게 맛보고 올린거에요ㅋㅋ

     

     

    언젠가 이 블로그도 방문자가 많아질테니

     

    사전에 태클 방지하기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