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죽 야채죽 : 장염에 좋은 음식들 구매하기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1. 8. 10:00
    반응형

    지난 주(2014.11.01)였어요.


    달이가 속이 안좋고해서


    장염에 좋은 음식을 찾아보다가


    밥 대신에 죽이 좋겠다는 생각에


    본죽 인천당하점에서


    야채죽을 사오게 되었어요.


    흰죽이 더 좋긴 하겠지만 달이가 안먹으니ㅠ0ㅠ


    검단에도 본죽이 있는줄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위치는 여기에요.


    검단4동 주민센터 바로 옆 공영주차장 맞은편에


    본죽이 위치하고 있어요^^


    본죽 야채죽을 구매하기위해


    열심히 가장 가까운 곳으로 찾았어요ㅋ



    본죽 인천당하점은


    그렇게 매장이 크지는 않아서


    이 곳에 지나가더라도


    못 보고 지나갈 수 있으니


    찾아가시는 분은


    이 사진 기억해두셨다가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가 먹을거라


    소금을 적게 해달라고 말씀드리니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본죽은 아무래도


    속이 안좋은 사람들도 많이 찾아서그런지


    소금의 양도 조절이 가능한 모양이에요ㅋ


    다른거 맛나는 죽을 사고 싶었지만


    장염은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이 많은 것 같아서


    가장 기본적인 본죽 야채죽을 선택했어요.



    제품명 : 홈플러스 야무진 청송사과


    가격 : 8,500원(4개)


    조리하는데 10분정도 걸린다고하셔서


    바로 옆 홈플러스 express에서


    속이 안좋을 때 먹을만한 것 좀 찾아봤어요.


    장염 때 먹어도 되는 과일 몇 개 없는데,


    사과는 장염에 좋은 음식 중의 하나에요.


    익혀서 먹으면 더 좋다고해요^^


    사갈까 했는데 당도높은 과일은


    당분간 피하는게 좋겠다고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셨던 기억이 나서 패스~



    제품명 : 홈플러스 자연왕국 바나나


    가격 : 2,900원(한 송이)


    바나나도 장염에 먹어도되는 몇 안되는 과일 중


    장염에 좋은 음식 중 하나에요ㅋ


    바나나 한 송이에는


    10개가 들어있는 모양이에요ㅋ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달이가 요즘 바나나를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제품명 : 홈플러스 국산콩 부침두부


    가격 : 2,500원 -> 1,750원(30% 할인)


    두부도 장염에 좋은 음식이라고 해요


    유통기한이 임박해서그런지


    다른 국산콩 두부에 비해 월등히 저렴했어요


    가격할인이 딱 하나인데


    두부는 달이도 좋아하니 구매ㅋ



    두부를 구매해서 본죽 인천당하점에 들어가니


    야채죽을 이렇게 포장해주셨어요^^


    제품명 : 본죽 야채죽


    가격 : 6,500원


    이번 본죽 쇼핑백은


    수능을 컨셉으로한 패키지인가봐요^^


    불낙죽을


    아니불, 떨어질낙 으로 생각해서 만들다니


    역시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은


    참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어요ㅋㅋ



    살짝 보이는건 두부인데


    홈플러스 express에서 구매한거


    여기다 넣어갔어요ㅋ



    들어갈 때 보니 길이 참 멋지고~



    하늘도 참 맑았어요^^


    달이가 배고프다고 음식을 찾는다길래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엄청 뛰어갔네요!!^^

    고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