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작전역점 : 하얀손 고무장갑 구매^^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4. 11. 22. 13:20
    반응형

    퇴근하면서 돌아오는 길이었어요^^

     

    아내에게 연락이 와서는

     

    집에서 사용하던 고무장갑이 빵꾸가 났다며

     

    저렴한 고무장갑으로 하나 구매해서

     

    집에 들어가라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자주 애용하는 다이소 작전역점은

     

    인천 1호선 작전역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다이소 작전역점의 외관모습이에요.

     

    밖에서 보기에는 조금 작아보이긴하지만

     

    안에 들어가보면 감춰진 공간이 많아서

     

    상당히 넓은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ㅋ

     

     

    다이소가 2014 한국유통대상

     

    대통령상 수상을 한 모양이에요^^

     

    진짜 좋은 저렴이 메이커로

     

    자리잡은 것 같아요ㅋㅋ

     

     

    다이소에소 구비구비 돌아

     

    고무장갑 코너를 찾게 되었어요^^

     

    이 수많은(?) 고무장갑중에서

     

    어떤것을 고를까 잠시 고민을 했어요ㅋ

     

    그냥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하얀색은 왠지 수술장갑같고~

     

    노랑색은 설거지하다보면

     

    눈이 왠지 피로해질 것 같고해서~

     

     

    가장 널리쓰이고 무난해보이는

     

    분홍색으로 골라왔어요^^

     

    제품명 : 하얀손 고무장갑

    크기 : 중

    가격 : 2,000원

     

     

    길이 : 약 38cm

    손다박둘레 : 약 21cm

     

    인 제품이에요ㅋㅋ

     

    저와 아내가 함께사용하기에

     

    딱 알맞은 크기에요^^

     

    고무장갑 말릴때는 손목 부분을

     

    바깥쪽으로 접어서 말려야한다느걸

     

    화살표 부분을 보고

     

    오늘 처음 알았어요ㅋㅋㅋ

     

     

    다이소 하얀손 고무장갑은

     

    100% 천연생고무를 사용했다고해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이라니

     

    밀린 설거지도 할 겸

     

    사진은 그만 촬영하고 착용해보기로 했어요ㅋㅋ

     

     

    하얀손 고무장갑은

     

    꺼내놓고보면 이런 모양이에요^^

     

     

    색이 같아서 잘 안보이기는하지만

     

    하얀손 이라는 글씨와

     

    꽃무늬가 있어요^^

     

     

    주먹을 쥐었다폈다 하기도 편해요^^

     

    손바닥에는 오톨도톨하게 있어서

     

    그릇이나 쇠젓가락 잡을 때

     

    미끄러질 수 있는데

     

    미끄럼을 약간은 방지해줄것만 같아요^^

     

    이대로 오른손도 마저끼우고

     

    바로 설거지를 시작했어요^^

     

    싱크대 수도꼭지까지 닿을법한

     

    어마어마한 설거지양이었지만

     

    블로그에 올렸다가는 아내에게 혼날 수 있으니 생략ㅋㅋ

     

    하얀손 고무장갑은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하기에 좋았어요!!^0^

    감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