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생 반려묘 러시안블루와 놀아주기ㅋ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3. 23. 07:00
    반응형

    땡글이는 어떤 동물이든지


    동물을 참 좋아해요ㅋ


    이번에 동생의 반려묘인


    러시안블루를 데리고와서


    땡글이가 엄청 졸졸 따라다녔어요ㅋㅋㅋ



    키운지 얼마안된


    러시안블루 새끼고양이라그런지


    자그마하고 정말 귀엽더라구요^^



    동생이 반려묘 장난감으로


    어떻게 놀아주는지 보여줬어요ㅋ



    러시안블루가


    지금까지 많이 놀아봤는지


    동생이 놀아주니


    엄청 잘 따라다니면서


    장난감을 좋아하더라구요^^



    땡글이도 시작ㅋㅋ


    지금껏 다른집에 놀러다니면서


    강아지들은 많이 만나봤는데


    반려묘는 집에서 처음 봤어요ㅋ



    고양이 장난감들고


    러시안블루 앞에서


    흔드는 표정을 보니


    재밌는 것이 틀림없어요ㅋㅋㅋ



    땡글이가 그래도 겁이 많아서


    확 안아보고하지는 못하고


    조금 떨어져서 장난감만


    흔드는 정도에요ㅋㅋ



    러시안블루가 아직


    동생말고는 다른 사람을


    따르지는 않는지


    땡글이가 따라다니면 귀찮아하더라구요ㅋ



    반려묘가 뛰어가면


    땡글이도 뛰어가서


    그냥 보고있기만하고



    러시안블루가 눈길을 안주니


    장난감을 흔들어보는 중 이에요ㅋ



    그러다가 동생의 반려묘가


    눈길이라도 주면


    좋아서 어쩔줄을 몰라요ㅋㅋㅋ



    땡글이는 자신이


    러시안블루보다 크니까 무서워서


    안놀아주는 것 같았는지


    납작 업드려서


    장난감만 흔들 때가 많더라구요ㅋㅋ



    가는 곳 마다 따라다니니


    반려묘 러시안블루도


    많이 귀찮았을 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하루이틀 같이있으니


    러시안블루도 땡글이에게


    오고그러더라구요ㅋ


    그렇다고 엄청 안기지는 않았어요ㅋㅋ



    다른 곳을 보고있다가



    장난감을 툭 건드리고


    다른 곳으로


    도도하게 걸어다니고



    땡글이의 주방놀이 장난감에


    관심도 보였다가



    땡글이가 흔드는


    반려묘 장난감에 관심도 보였다가



    여기저기 참 잘 돌아다니는


    러시안블루였어요ㅋ


    아침에도 땡글이는 일어나자마자


    반려묘 안부부터 물어보더라구요


    "아빠~ 고양이 일어났어?"


    원래는


    "아빠 일어나~"


    였는데 계속 생각났는가봐요ㅋㅋㅋ



    다음날 아침이되니


    반려묘 러시안블루와


    한결 편해진 사이가되었어요^^



    반려묘 러시안블루와 놀아주기

    영상이에요ㅋㅋ

    아직 집에서 키울 환경은 안되지만

    이렇게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동물원이라도 자주 데려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