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유아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 베베티움 3월호 이용기^^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3. 17. 05:55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 입니다ㅋ


    이번에는 베베티움 3월호 이용기에요^^


    크게티움박스 3월호를 받았는데


    영유아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로,


    전문가분들이 좋은 책들을 선별해서


    보내준다고 생각하시면되는


    서비스에요 :)



    땡글이는


    베베티움 3월호 박스를 보고


    자기 것 이라는걸


    직감한 모양이에요^^


    안들어줘도 되는데 들어준다고ㅋ



    박스를 열지는 못하고


    여기저기 굴리면서


    열 수 있는 곳을 찾아보는 중 이에요ㅋ



    그렇게 보고있다가


    영유아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 이긴하지만


    안에 들어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아서


    꽤 무거울텐데


    갑자기 들어주더라구요!!



    누가 시킨 것도아닌데


    혼자 괜히 들고 서있다가는


    잠시후에 굉장히 힘든표정ㅋㅋ



    힘들었는지 잠시 후에 내려놓더니


    베베티움 3월호 박스를


    열어보는 영상이에요^^



    스티커로 붙이고 놀라고


    넣어주신건아닌데


    스티커라며 얼른 떼어서


    붙이더라구요-0-



    땡글이는 참


    스티커를 좋아해요ㅋㅋㅋ



    안에 들어있는 것 들을


    꼼꼼히 잘 살펴보는 땡글이에요ㅋ



    요건 베베티움 3월호 선물 중 하나인


    생명을 품은 바다 이야기 포스터 에요ㅋ


    어찌나 자세히 보는지


    땡글이는 아직 글을 읽지못하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글씨 읽으면서


    보는 줄 알겠더라구요ㅋㅋㅋ



    이번 베베티움 3월호에서


    영유아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로


    선정된 책들은


    내거(아니)야

    문제가 생겼어요!

    봄 숲 봄바람 소리

    어딜까?


    라는 책들 이에요^^



    티움레터가


    월간 베베티움으로 변경이 되어서


    도서가이드 형태로 나오는데


    도움되는 내용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읽어보면 도움이 많이되더라구요^0^



    땡글이가 또


    글 읽어보는척이에요ㅋㅋ



    베베티움 도서가이드를


    읽는척(?)하는 땡글이에게


    이번 3월호 선물 중 하나인


    공룡유치원의 키재기자 를 보여주니


    "이게 뭐야~?" 하며


    엄청 깜짝놀라요ㅋㅋㅋ



    땡글이가


    얼마나 쑥쑥크는지


    재볼 수 있어요ㅋㅋㅋ



    베베티움 3월호의 마지막 선물인


    까불지 마! 라는 스케치북 이에요^^


    열어서 이것저것


    그림도 그리고 할 수 있었어요ㅋ



    땡글이는


    어딜까? 라는 재능교육의 책에


    특히 관심을 보였는데


    처음에는 지렁이라며 징그럽다고했다가



    책을 열어보고는


    "아~ 달팽이구나~"


    하고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달팽이는 안징그러워서 좋대요^^



    또 닫아놓으면 징그럽지만


    달팽이의 모습을 한 번 본 이후로는


    이제 지렁이라고안하고


    달팽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그래도 아직은


    영유아 도서를


    펴놓는게 좋은가봐요^^



    "고양이가 뭐하고있어?"


    라고 물어보니


    뒤를보면서 걸어가고있다고 했다가



    고양이가 자고있다고하며



    조용히 해줘야한다는 땡글이에요ㅋㅋ


    이번 영유아 도서 큐레이션 서비스도


    참 마음에 드는


    베베티움 3월호 이용기에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