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평에서 안과검진 겸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3. 25. 07: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 입니다^^


    요즘은 뭔가 협찬받는 것도 아닌데


    병원에 다녀온 이야기만 써도


    의료법 위반이라죠?ㅠㅠ


    안과검진 이야기를 위주로


    자세히 쓰려고했는데 못쓰겠네요ㄷㄷ



    지난주 토요일에


    땡글이와 함께 안과검진을 다녀왔어요


    땡글이는 4살이 되었는데도


    지금까지 안과검진을 한 번도 못받아봐서


    걱정도되고 받아보고 싶더라구요


    보통 6개월~1년에 1번 정도


    받아보는 것이 좋다고해서


    이제부터 주기적으로 가보려고해요ㅋ



    땡글이는 특별한 이상은 없고


    아래쪽 속눈썹이


    눈을 조금 찌를 수 있다고하는데


    걱정할 단계는 아니고


    주기적으로 검사를 받으면서


    지켜보면 된다고해요^^


    그런데 땡글이가 아직 숫자를 읽을 줄 몰라서


    그림으로 시력검사를 했는데


    숫자보다는 부정확할 수 있다고하네요ㅋ


    그래도 안과검진을 해보니


    시력은 1.0 정도라고 알려주셔서


    조금 안심이 되었어요^^



    안과검진을 마치는 동안


    엄청 재밌게 잘 하더니


    스타벅스에 와서는 졸린지 심통이 나있어요ㅋㅋ



    부평우체국 건물에 있던 병원에서


    안과검진을 마치고


    바로 옆 스타벅스로 왔어요


    전철역을 가다보니


    스타벅스가 보이더라구요^^



    밖을 구경하고하더니


    기분이 좀 풀어졌고ㅋ



    스타벅스 매장이 넓어서그런지


    한가하고 좋았어요^^



    아빠가 사진찍는건 알고


    장난으로 숨는 중 이에요ㅋㅋ



    숨었다가


    아빠가 진짜 안찍고있나 감시ㅋㅋ



    제가 자리에 가려고하면


    또 그건 싫어서 못가게하면서




    다 보이지만


    어디갔는지 찾는척해줘야해요ㅋㅋ


    안과검진 다녀와서


    졸린 것 같았는데


    잠이 깼는가봐요ㅋㅋㅋ



    저희가


    스타벅스 2층에 올라와있었는데


    여기 서서 모르는 사람들한테


    안녕~ 하고 자꾸 인사를...ㅠㅠ


    아무튼 별 이상이 없어서


    더 기분좋았던 안과검진 겸


    스타벅스 나들이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