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땡글이 타요젤리 먹어보다ㅋ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4. 1. 07:00
    반응형

    땡글이는


    젤리를 참 좋아해요^^


    달콤하면서도


    씹는 맛이 좋은가봐요ㅋㅋ


    얼마전에 땡글이에게


    어디가고 싶냐고 물어보니


    마트에 가고싶다더라구요^^


    유모차에 태우고 열심히 데려가던 길에


    잠이 들어버렸어요ㅋㅋ



    이마트에서 장을 다보고


    나올 때 까지


    땡글이가 잠이 들어있어서


    깨서 마트 왜 안가냐고


    울 것 같길래


    계산대 바로 앞에 보이는


    타요젤리를 사왔어요^^


    캔디류 이고


    45g 에 160kcal 이에요


    천연색소를 사용했다고 써있어서


    더 고르게 되었어요ㅋㅋ



    조금 더 다양한


    타요 친구들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주인공인 타요의 파랑색은


    천연색소로 색상을 내기가


    힘든 모양이었어요


    그래도 저런 문구가 써있으니


    조금 더 안심이 되고 좋더라구요!!^^



    꼬마버스 라니와 가니를 찾아보면서


    놀아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ㅋㅋ



    땡글이는 일어나서


    스마트폰이 보이면


    요렇게 셀카를 찍기도 하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기지개를 한 번 하더니만


    마트에 간다더니


    왜 거짓말하고 안갔냐며


    왜 다시 집에 있냐며


    울려고하면서


    성질을 엄청 부렸어요ㅋ


    " 마트 갔다왔어~

    이것봐 타요젤리도 사왔잔아~ "


    하고 말해주니



    못 믿다가 믿는 눈치에요ㅋ


    타요젤리는 처음 먹어봐서그런지


    화났던게 더 금방 풀어지더라구요ㅋㅋ



    타요젤리의 모양을


    요렇게 확인하면서


    하나하나 입에 집어넣고 먹었어요^^



    기분이 좋아졌는지


    타요젤리 사진도 촬영하라며


    이렇게 들어주더라구요^^



    아직 잠이 덜 깼기는 했지만


    이렇게 타요젤리를 들어주는 모습을 보니


    화가난건 아닌 모양이에요ㅋㅋ



    잠시후에는 기분이 더 좋아져서


    입에 타요젤리를 물고


    봉지도 들어줬어요^^



    입에다 타요젤리를 넣고


    오물오물 씹는 땡글이에요^^


    은근히 맛도 있는 눈치였어요ㅋㅋ



    타요젤리 하나 덕분에


    땡글이가 울지않고


    잘 지나갔던 날이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