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단 스파렉스 찜질방 아이와 가기에 좋으네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2. 1. 21: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에요^^


    지난 주말에 땡글이와 함께


    검단 스파렉스 찜질방에


    다녀왔어요ㅋ


    역시 찜질방은


    아이와 가기에 좋은 장소 같아요^0^



    아내는 토요일인데


    회사에 다녀와야한다고해서


    어머니와 함께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지기전에 다녀오려고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어머니와 함께 챙겨서 나갔네요ㅋ




    이 곳이


    쉬기에도 편하고


    인기가 많은 곳 이라


    여기에 자리를 펴고 앉아있었네요^^



    땡글이가 가만히 있지않을 것이라


    어머니와 땡글이는


    씻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서


    저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구경을 먼저했어요ㅋ



    검단 스파렉스 안쪽의 민속관은


    잠을 잘 수 있도록


    한옥집 분위기가 되어있는데


    따끈따끈하게 불도 켜져있어서


    찜질방에서도 인기가 좋은 곳 같아요!!


    벌써 많이들 주무시고 계시더라구요^^



    앞에 걸터앉을 곳도 있지만


    땡글이와 앉아있으니


    안에 주무시는 분들이


    너무 시끄러울 것 같아서


    많이는 못 있겠더라구요ㅋㅋ



    검단 스파렉스 찜질방 안에는


    요런 곳도 조성되어있어요^^


    나무도 있고 물도 흐르고해서


    아이의 사진을 촬영해주시는 분들도


    여러번 본 것 같아요ㅋㅋ



    땡글이가 가장 좋아하는


    어린이 놀이방이에요^^


    놀이방 이용시간은


    오전 9시~오후11시 까지에요ㅋ



    요렇게 트램펄린도 있어요ㅋㅋ



    땡글이 트램펄린 타는 모습이에요^^


    코코몽 친구들 벽지로 되어있는데


    이름을 하나하나 부르면서


    열심히 뛰고있어요ㅋㅋ


    다른 아이들이 없을 때는


    열심히 타고


    땡글이가 보기에


    오빠나 언니들이 오면


    다칠까봐 얼른 사이드로 뛰어가서


    저한테 오더라구요ㅋㅋ


    겁은 참 많아요ㅋㅋㅋㅋㅋ



    땡글이는 찜질방에서


    씻고 나오자마자


    어린이 놀이방으로 뛰어가더라구요ㅋ


    제가 계단 아래에 있는


    안마의자에 앉아있지않았으면


    못 만날뻔했네요!!


    어머니만 놔두고


    혼자 계단을 막 내려오더니


    뒤도안보고 뛰어가더라는ㄷㄷ



    계속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열심히 놀았어요^^


    검단 스파렉스 찜질방은


    어린이 놀이방이


    그렇게 넓지는않아도


    아이가 좋아할 만하도록


    잘 꾸며놓은 것 같아요ㅋ



    한 참을 놀다가


    "아빠 까까먹고싶어요" 하길래


    어느 장소가 좋은지


    찾으면서 돌아다녔어요ㅋㅋ


    검단 스파렉스 찜질방은


    꽤 넓은편이라서


    토요일 오후에 사람이 많아졌지만


    한가한 곳은 있더라구요^0^



    얌전히 앉아서


    오감자 먹는 중 이에요^^



    저도 한 입 주고ㅋ



    옆쪽에 사진이


    잘 나오는 곳 같았는지


    돌무더기 옆으로가서 앉더니


    포즈 취하는 중 이에요^^



    오감자가 사라지는


    마술 중 이에요ㅋㅋ



    제가 다른 곳을


    보고있는 척 하면


    입에 쏙 넣고 없어졌다고ㅋㅋㅋ


    이럴 때는


    "어 까까가 어디갔지이~~?"


    하면서


    굉장히 놀라는척 해줘야해요ㅋㅋㅋ



    마술이 성공해서


    기분이 좋아졌는지


    브이도 해주고^^



    검단 스파렉스 찜질방에서


    하도 뛰어다녀서


    배가 고팠는지


    오감자 먹고나서는


    고래밥을 가져와서 먹었어요ㅋㅋ



    뭐라뭐라 가르쳐주는데


    들어보면


    고래밥에 있는 동물들 알려주는 중 이에요ㅋ


    요건 거북이~


    요건 오징어~


    하나하나 꺼내면서


    뭔지아냐고 물어보고


    제가 모른다고하면


    그것도 모르냐는 표정으로


    알려주고있어요ㅋㅋㅋ



    입에 한가득넣고


    열심히 먹는 중 이에요^0^


    이렇게 먹고나서


    낮잠시간이 지나도록


    열심히 또 놀더니만



    엘레베이터 타고


    내려오자마자 잠들었어요ㅋㅋ


    검단 스파렉스 찜질방은


    넓기도하고 아이놀이방도 잘 되어있어서


    아이와 가기에


    참 좋은 장소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