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땡글이가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유아놀이기구ㅋㅋ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 29.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 에요^^


    땡글이는 작전 홈플러스만가면


    로보카폴리를 탈거라고


    잔뜩 기대하고있어요ㅋㅋㅋ


    장을 보다가 2층에 올라가게되면


    길도 다 알아서


    이쪽으로 뛰어가더라구요ㅋㅋ



    유아놀이기구라 별거없이


    로보카폴리 노래가 흘러나오면서


    앞뒤 좌우로 흔들리는 정도인데


    다른 아이들도 참 좋아해요


    바로 옆에 문화센터 입구가 있어서


    오다가다가 타는 아이들도


    많겠더라구요ㅋ


    가격은 1,000원 이에요^^


    500원짜리만 들어가서


    지폐만 있다면


    옆의 동전교환기를 이용해서


    바꿔서 태워줘야해요ㅋㅋ




    땡글이는


    이 로보카폴리 유아놀이기구를


    꽤 많이 타봤는데도


    항상 처음타는 표정이에요ㅋㅋㅋ


    동전을 넣어주면 어찌나 설레여하는지^0^



    잘 웃으면서 타고있길래


    폰으로 촬영을 하려고하니



    표정을 금방 정색하고ㅋㅋ


    로보카폴리 유아놀이기구는


    앞에 핸들도 있고


    버튼을 누르면 불도나오고해서


    진짜 운전하는 기분인가봐요ㅋㅋ


    원래 요렇게


    가만히 앉아있는 땡글이가 아닌데


    로보카폴리가 동작하는 동안에는


    얌전히 잘 앉아서 있더라구요^^



    땡글이가 타고있는 엠버


    바로 옆에


    유아놀이기구가 하나 더 있어요ㅋ


    로보카폴리 중의 폴리인데


    엠버는 여자아이들이


    폴리는 남자아이들이


    많이 탈 것 같아요ㅋㅋㅋ


    땡글이는 가봐서 비어있는거


    아무거나 타더라구요^^



    요렇게 타다가


    거의 내려야 할 때 쯤에



    갑자기 안전벨트를 안했다며


    불안해하는 땡글이에요ㅋ



    타자마자 해주려고하니까


    안한다고하더니


    타다보니까 갑자기 생각이 났는가봐요ㅋ



    땡글이가 3살 때만 해도


    여기 앉으면


    강제로라도 안전벨트를 해줬었는데


    지금은 유아놀이기구가


    그렇게 위험한 시기는 아니라서


    안해주기도하는데


    내릴 때 되면 하는 모습보니


    내리기가 싫은 모양이에요ㅋㅋ



    땡글이가


    로보카폴리를 타는 모습이에요^^


    타고있다가 또래 친구가


    바로 옆의 유아놀이기구를 타면


    어떻게 타는가 지켜보기도하고


    그렇더라구요ㅋㅋ


    요런게 대형마트에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