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살 여자아이 선물로 좋은 플레이도우세트^^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 26.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글파파에요^0^


    땡글이 이모가 작년 크리스마스에


    선물도 안주고 지나갔다며


    땡글이에게 플레이도우 세트를


    가지고 왔어요ㅋㅋ


    처제는 아직 아이가 없다보니


    아마 나름대로


    4살 여자아이 선물로 좋은 장난감을


    인터넷으로 찾아본 모양이에요^0^



    들고올 때 부터


    부피가 상당히 커보이는


    플레이도우 세트에요^^



    배송에 써있는 것을 보니


    플레이도우 크리에이티브센터(핑크)


    + 베이직도구 에요ㅋㅋ


    12월 28일에 받은 것 보니


    크리스마스 지나고 부랴부랴


    주문한 것 같더라구요^0^


    1월초에 만나는 날


    지방에서 올라오면서


    차에 싣고와서는


    땡글이에게 증정하더라구요ㅋㅋㅋ




    플레이도우 세트 안에는


    요런 것들이 들어있어요^^


    땡글이는 여자아이 이다보니


    로보트나 자동차,


    비행기 같은 장난감 보다는


    인형들을 좋아하는데


    요렇게 손으로 조물조물 하면서


    만드는 장난감도 참 좋아하더라구요^^


    4살이 되면서


    좋아하는 장난감 취향이


    더 확실해진 느낌이에요ㅋㅋㅋ



    케이스를 열어보니


    이런 것들이 잔뜩 들어있어요^^


    플레이도우만 사면


    어떤 것을 만들어야할지 모를 때가 많은데


    이 세트는 4살 여자아이도


    쉽게 뭔가 찍어볼 수 있도록


    책상에 여러가지 모양들이 있어요ㅋㅋ



    신기한 도구들도 보이고^^



    책상에 있는 무늬 외에도


    플레이도우를 이용해서


    여러가지 찍어보고


    만들어볼 수 있는 모양들이


    굉장히 많이보였어요ㅋㅋ



    땡글이는 뭘 하나 하면


    일단 엎어놓고 시작해서


    방이 참 금방 더러워져요ㅋㅋㅋ


    4살 여자아이 정도되면


    다들 이런지는 잘 모르겠어요^0^



    자기 선물이라는걸 알고있는데


    자꾸 제가 사진만 찍고있으니


    심통이 났는지


    얼른 빼앗아가더라구요ㅋㅋ



    잠에서 깨어난


    얼마 안되었을 때였는데


    집중하느라 입도 삐쭉거리고ㅋㅋ



    플레이도우 세트 안에


    들어있는 도구 중


    신기한 도구가 보이면


    해보느라 정신이 없어요ㅋㅋㅋ



    요건 어떻게 하는건가


    유심히 보더니



    손으로 조물조물


    플레이도우를 빚기 시작해요ㅋ



    요렇게 나름대로


    손으로 잘 밀어서



    이 도구에 넣고


    이렇게 하는게 맞냐며 물어봐요ㅋㅋ


    알고있으면서 모르는척 하는거라


    저는 그게 맞는 것 같다며


    장단을 맞춰주었어요ㅋㅋㅋ



    안에다가 플레이도우를 넣고


    손잡이를 힘껏 누르면



    요렇게 국수를 뽑듯이 나와요^^


    여러번 해봤는데도


    볼 때 마다


    신기한 모양이에요ㅋㅋㅋ



    요렇게 열심히


    면발(?)을 뽑아보는 중 이에요ㅋㅋ



    집중해서 계속 뽑아보다가



    플레이도우가 어느정도


    길이가 되었다싶을 때 잡아주니


    장난감 가위로


    자르는 중 이에요ㅋㅋ



    나중에는 혼자 자르고 놀더라구요^^


    혼자서도 30분이상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니


    이모가 사준 선물이


    마음에 드는 모양이에요^0^


    이모랑 한 층 더 친해졌네요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