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리바게트 겨울왕국 케이크로 생일축하를 했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2. 6. 06:53
    반응형

    10월말쯤 제 생일이 되었어요


    땡글이는 아직 네 살 이라서


    생일의 개념은 없지만


    케이크에 촛불을 붙이는 것은 참 좋아해요


    저의 생일이지만 파리바게트에서


    땡글이가 좋아할만한 겨울왕국 케이크를 사다가


    생일축하를 받았네요ㅋㅋ



    겨울왕국 케이크의 상자는 이런 모양이에요


    총 칼로리는 2,265 kcal 이에요


    엘사, 울라프, 투명성은


    장식물이라서 먹을 수 없다고 써있어요^^



    파리바게트 겨울왕국 케이크를


    상자에서 꺼내보면 이런 모양이에요


    땡글이가 태어나고부터는


    누구의 생일이든 초코케익으로 했다보니


    요렇게 새하얀 케이크는


    처음으로 사와본 것 같아요ㅋㅋ



    땡글이는 촛불을 불 수 있다는 생각에


    신이난 모양이었어요


    초를 요렇게 꼽고있어요^^



    초를 꼽는게 뭐가그렇게 재미있는지


    꼽으면서도 엄청 잘 웃었어요^^



    초를 이만큼 꼽아두고



    불을 붙이려고


    성냥을 찾아온 모양인데


    불을 붙일 때는 역시 어른들과


    함께 있을 때 불을 켜야할 것 같은지


    저에게 얼른 불을


    붙이라고하더라구요ㅋㅋ



    생일축하 노래도


    제법 잘 불러주는 땡글이에요ㅋㅋ



    이제 누구 생일 때 마다


    이렇게 박수를 치면서 잘 불러주더라구요


    예전에는 어색하게 노래를 부르고


    촛불을 끄던 일들이었는데


    땡글이 덕분에 분위기도 좋아졌다는걸


    요즘들어 느끼고있어요ㅋㅋㅋ



    잘 부르다가도


    조금 부끄러워할 때도 있지만


    그 모습마저도 귀엽다며ㅋㅋ



    다 부르고나면


    촛불을 끄는 사람은 땡글이에요^^


    하나하나 잘 불어서 꺼요ㅋㅋ



    아빠의 생일이지만


    열심히 불어서 끄며 웃는 중ㅋㅋ



    촛불을 다 끈다음에는


    겨울왕국 케이크를 먹기위해서 준비했어요ㅋ



    못먹는 것 하고 먹는것은


    구분을 할 줄 아는 땡글이에요ㅋ



    초콜렛부터 먼저 빼먹고ㅋ



    잠시 후에 보니 이런모양이었어요


    처음의 파리바게트 겨울왕국 케이크의 모습은


    이미 사라졌어요ㅋㅋ



    열심히 다 먹고나서는



    케이크 커팅식ㅋㅋ



    파리바게트 겨울왕국 케이크를 커팅해보면


    안쪽에는 이런 모양이에요^^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맛나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ㅋ



    한 쪽에 보니


    겨울왕국 스티커가 들어있더라구요


    파리바게트에서 케이크를 많이 사봤지만


    스티커가 있는 제품은 처음봤는데


    그동안 모르고 버린거아닌가 싶기도해요ㅋ



    스티커 붙이기전에


    "왜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하며


    붙이려고 입이 쑥 나왔어요ㅋㅋㅋ



    요렇게 떼어서


    어딘가에 열심히 붙였어요ㅋㅋ



    파리바게트 겨울왕국 케이크는


    맛도있고 예쁘기도하고 스티커까지 들어있어서


    땡글이가 더 좋아했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