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2. 5. 06:51
    반응형

    가을이 시작될즈음에 땡글이와 함께


    일산호수공원에 다녀왔어요


    자그마하게 동물원도있어서


    땡글이가 더 좋아했네요^^



    땡글이는 차에서 내리자마자


    잠자리를 잡을 수 있어서 신이났어요ㅋ


    이렇게 추워지기전이라서


    잠자리도 있었고


    다른 곤충들도 많이 있었어요ㅋㅋ



    일산호수공원에 꽤 자주 갔었는데


    동물원이 있는건 이번에 처음알게되었네요


    작은동물원 이라는 이름만큼


    규모가 크지는 않은 곳 이었지만


    아이들과 구경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



    새 종류들도 많고 그 중 두루미도 보여서



    열심히 구경하고있는 땡글이에요^^



    한 쪽에는 미어캣도 보여요ㅋ


    지금은 추워져서 있을려나 모르겠어요


    일산호수공원 작은동물원은


    창문으로 막혀있는 형식이 아니라


    요렇게 난간을 사이에 두고 있는 곳 이라


    겨울에 버티는 동물들이 아니면


    겨울에는 구경을 못할수도있겠구나 싶더라구요



    토끼도 보이고^^



    토끼들도 요렇게 멀리서 앉아있는데


    먹이를 주는 사람들이 많은지


    먹이를 주지말라고 써있었어요ㅋ



    작은동물원을 구경하고나서 걷는 중


    뭔가를 열심히 보고있길래


    뭘 보고있냐고 물어보니


    메뚜기를 보고있다고하더라구요ㅋㅋ



    메뚜기를 열심히 따라다니다가


    멀리 날라가고나니 안따라갔어요ㅋ



    날씨가 좋을 때는


    연인끼리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하기에도 좋은


    일한호수공원이에요^^



    자전거를 타고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어요ㅋ



    저희도 이런 경치가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잠깐 쉬기로했어요ㅋ



    돗자리에 앉아서보니


    그네같이 놀 수 있는 의자가 보였는데


    인기가 참 많은 것 같았어요ㅋㅋ



    자리가나자마자 제가 열심히 달려가서


    땡글이를 불렀더니


    좋다고 뛰어오더라구요ㅋㅋㅋ



    사진을 촬영해주려고하는데


    손을 이렇게 하고있길래


    왜 그러고있냐고 물어보니


    눈이 부셔서 그렇다고해요ㅋㅋㅋ


    의사표현이 점점 확실해지는 네 살 땡글이에요^^



    의자에 딸과 함께 앉아서


    요렇게 일산호수공원을 보고있으니


    여유도 생기고 좋은 것 같아요


    봄에 조금 따뜻해지면 또 다시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