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윈드소울 시작 : 카일리 사용기^^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4. 12. 24. 18:00
    반응형

    요즘 할 만한 게임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얼마전부터

     

    윈드소울 이라는 카카오 게임을

     

    시작해봤어요^^

     

     

    요렇게 설치를 해서

     

    열심히 하고있어요^^

     

     

    지금은 ACT.4에서

     

    아직 못나가고

     

    전부 S급으로 변경하기위해

     

    노가다(?)를 하고있는 중이에요ㅋ

     

     

    윈드러너의 캐릭터들이 나온다고하는데!!

     

    저는 그렇게 인기있었다는

     

    윈드러너를 해본적이 없어요ㅠ0ㅠ

     

    윈드소울 히어로 장비들도

     

    일단은 A급으로 맞춰놓았고~

     

     

    소환룬도 슬슬

     

    S급이 되어가고 있어요^^;;

     

     

    스킬룬들도

     

    어서 S급을

     

    사용하고싶어요ㅎ

     

     

    루비 270개가 모였길래

     

    윈드소울 히어로인

     

    카일리를 사용해봤어요^^

     

     

    카일리는 구매하자마자

     

    B급 장비들을 착용하고

     

    나오더라구요ㅋ

     

    처음에 루비 270개 모으자마자

     

    카일리를 구매했다면

     

    지금 카일리를 사용했을지도 모르겠지만

     

    예전에 깼던 ACT들을 깨면서

     

    장비들을 전부 업그레이드할 생각하니

     

    힘이 빠졌어요ㅋㅋㅋ

     

     

    루비를 이제 다시

     

    열심히 모아야겠네요ㅠ0ㅠ

     

    카일리 장비들을

     

    모두 A급으로 만들고 사용해봤는데

     

    제가 사용해보기로는

     

    레오에 비해

     

    자동사냥이 어려워요!!ㅠㅠ

     

    저는 웬만하면 자동사냥 위주라서...-0-

     

    카일리는 원거리 공격이 장점이라

     

    원거리 공격을 해야하는 캐릭터인데도

     

    자꾸 앞에까지 달려나가서 싸우다가

     

    레오에 비해

     

    체력까지 약한 카일리라 잘 죽더라구요ㅠㅠ

     

    S급까지 올리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레오와 카일리 모두 A급장비를 사용해보고는

     

    그냥 레오 열심히 하기로했어요ㅋㅋ

     

    처음에는 소환룬만 중요할줄알았더니

     

    스킬룬도 중요하고 캐릭터 장비도 중요하네요

     

    소환룬과 스킬룬이 S급으로 바뀌니

     

    장비가 안되면 사용 할 MP와 SP가 모잘라서

     

    사용을 못하더라구요

     

    역시 전부 다 올려야하나봐요ㄷㄷ

     

    아무튼 윈드소울 재밌네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