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시 오브 클랜 무과금 : 드디어 4장인^0^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4. 12. 11. 08:00
    반응형

    지난주 쯤

     

    클래시 오브 클랜 무과금으로

     

    드디어 4장인이 되었어요!!

     

    저는 게임에 돈을 써본 적이 없는

     

    게임회사에서 싫어할 것만 같은

     

    모든게임 무과금 유저에요ㄷㄷ

     

    골드나 엘릭서는 약탈이라도 해서 모으겠는데

     

    보석으로 구매만 가능한

     

    장인 모으기는 정말 힘들었네요ㅠ0ㅠ

     

     

    우선 저의 배치도에요!!

     

    어떤 분들은

     

    벽부터 업그레이드하라고 하시던데

     

    저는 방어시설부터 하고있어요!!

     

    벽은 즉시 완성되는데

     

    방어시설은 이제 3~4일씩

     

    걸리더라구요ㅠ0ㅠ

     

     

    마을회관은 여전히 레벨7 이에요

     

    저는 마을회관 레벨8로 올리기전에

     

    모든건물 업그레이드가 목표에요!!&&

     

    벽은 8로 업그레이드하면서

     

    하나하나 올리고

     

    엘릭서는 남으면

     

    인구수 늘리기하면 된다는 생각이에요ㅋㅋㅋ

     

     

    요렇게 넣어줬어요ㅋ

     

    보이는 나무나 돌들은 무조건 캤고

     

    항상 보석을 쓰고싶은 유혹이 있었지만!!

     

    독한 마음을 먹고

     

    장인 늘리는 용도 외에는

     

    보석을 전혀사용하지않았어요ㅋㅋ

     

    그리고 점수 1250점을 모으면 주는

     

    보석 250개의 힘이 가장 컸어요ㅋ

     

    공격 몇 회 성공하기,

     

    장인의집 몇 개 부시기 같은 소소한 미션들도

     

    이런 미션 아니었으면

     

    4장인 못모았을 것 같아요ㄷㄷㄷ

     

    가끔 무지개와 같이나오는

     

    보석상자도 보이면 제거했구요ㅋㅋ

     

    나무 캐봤자 나오는 보석이 10개도 안되니

     

    나무나 돌 캐서는

     

    4장인 부터는 어림도 없겠더라구요ㄷㄷ

     

    나무나 돌은 1개도 안나올때도 많고ㅠ0ㅠ

     

     

    4장인이 되고나면

     

    장인이 남을 줄 알았더니만

     

    건물들 업그레이드가

     

    엄청 오래걸려서

     

    또 부족하지만-0-

     

    그래도 마음이 3장인보다는 든든해요ㅋㅋ

     

     

    이제 5장인이 되려면

     

    2,000개의 보석을 모아야하네요!!

     

    이건 또 언제모으지ㅠ0ㅠ

     

    클래시 오브 클랜 시작은 했으니

     

    5장인은 모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있어요ㅋㅋ

     

     

    다음 목표는

     

    훈련소 레벨 10에서 나온다는

     

    용 이에요!!^^

     

    4일이나 걸리는데다가

     

    엘릭서 150만 모으려면 힘은 들겠지만

     

    보석모으기보다 힘들겠나 싶기도해요ㅋㅋ

     

    하루 날잡고 올린 다음에

     

    건물 지어야할 것 같아요~

     

    이상 클래시 오브 클랜 무과금으로

     

    근근히 버텨가는 유저였습니다!!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