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시오브클랜 : 12월 업데이트^^
    나 혼자/어플 및 게임 2014. 12. 12. 08:00
    반응형

    2014.12.11 저녁

     

    클래시오브클랜을 하려고 했더니

     

    12월 업데이트가 되었더라구요^^

     

     

    클래시오브클랜 실행을 시키니

     

    이렇게 나오길래

     

    '업데이트' 버튼 클릭!!

     

     

    업데이트를 실행하니

     

    용량 49.94 MB의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시작했어요^^

     

    다운로드 하시는 분들이 많았는지

     

    1분이면 다운로드 될 것 같았는데

     

    와이파이였는데도

     

    20분가량이 걸렸어요-0-

     

     

    아무튼 클래시오브클랜 12월 업데이트가 끝나고

     

    게임이 실행됐어요ㅋ

     

    바바리안이 산타모자를 쓰고있었고~

     

    마법사도 가운이

     

    빨간색으로 바꼈네요ㅋㅋ

     

     

    클래시오브클랜 화면을 보니

     

    눈이 내리고 있었어요^^

     

     

    마을회관이나 마법사타워,

     

    골드저장소 등등에도

     

    눈이 쌓여있었어요ㅋ

     

    그리고 상점에 "1" 표시가 되어있길래

     

    클릭해보니

     

     

    자원 쪽에

     

    뭔가 새로운 것이 생겼더라구요ㅋ

     

     

    그것은 바로~

     

    다크 엘릭서 정제소에요ㅋ

     

    이게 왜 업데이트냐구요??^^

     

    다크 엘릭서 정제소는

     

    마을회관 8레벨에서 나오던건데

     

    마을회관 7레벨에 나오도록 조정되었어요ㅋㅋ

     

     

    바바리안 킹을 사용하고싶어도

     

    다크 엘릭서 정제소가 없어서

     

    사용 못해보고 있었는데

     

    요번 클래시오브클랜 12월 업테이트로

     

    만들어볼 수 있게되었네요^^

     

    아직 못만들어봐서

     

    다크엘릭서 저장소에는

     

    얼마나 저장되는지 모르겠지만요ㅋㅋ

     

    다음 목표는 용이었는데

     

    요거로 목표를 바꿔야겠어요^^

     

     

    그리고 금광도 11레벨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가봐요^^

     

     

    훈련소에는 캐릭터들이

     

    레벨표시가 되고있어요ㅋ

     

    저는 이 레벨표시보다

     

    지금 캐릭터가 얼마나 뽑혀있는지를

     

    표시해주면 좋겠다 했는데 아쉽네요ㅋㅋ

     

    아무튼 다크엘릭서 정제소를

     

    마을회관 7레벨에서도 만들 수 있다니

     

    요번 클래시오브클랜 12월 업데이트는

     

    저같은 무과금 쪼렙유저에게

     

    참 마음에 드는 업데이트에요^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