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소 파티용품 코너에서 장난감 안경 사왔어요
    가족과 함께/육아 일기(4~6세) 2016. 10. 12. 07:17
    반응형

    땡글이가 의사놀이를 하면서 잘 쓰고놀았던


    의사 장난감 안경 옆 부분이 부러져서 속상해하고있었는데


    다이소 파티용품 코너에 갔다가


    대체할만한 안경을 발견하고 얼른 사왔어요ㅋ



    다이소 파티용품 코너에서 사온 장난감 안경은 요렇게 생겼어요


    안경 안에 눈썹과 눈 모양이 있어서


    파티용품으로 사용하는 장난감인가봐요^^



    장난감 안경의 가격은 1천원 이에요


    사용상의 주의사항이 나와있고


    입에 넣거나 빨지 않아야 한다고하니


    땡글이가 입에 가져다대지않도록 조심하려고했는데


    별로 입에 넣거나 하지는 않더라구요^^


    품번은 79893, 품명은 눈그림파티안경4종 이에요


    이 장난감 안경 외 에도 다른 색상과 종류가 더 있었는데


    약간 푸른빛이 나는 색상이 좋을 것 같아서 사왔어요^^



    땡글이는 장난감 안경을 보고는 신이나서


    요렇게 굳이 들어준다고ㅋㅋ



    한 번 사진찍었으니 뜯으려는 모양이에요^^


    아이가 뜯기에는 살짝 힘들게 되어있어서


    제가 뜯어주기로 했어요ㅋ



    다이소 파티용품 장난감 안경은 요렇게 생겼어요


    눈 부분은 빼고 의사놀이할 때


    안경으로 사용하려고 사온 것 이에요ㅋ



    땡글이는 장난감 안경이 안뜯어질 때는


    표정이 엄청 심각하더니만



    뜯어주고나니 어떻게 가지고 놀아야할지


    더 고민하는 모습이었어요^^



    악어에게 안경을 씌워보기도 하고


    "안녕 난 악어라그래~" 하며 흉내도 내고있어요ㅋㅋㅋ



    제가 한 번 써봤더니


    재미있어 보였는지 아빠 같지가 않았는지


    장난감 안경을 쓰고 놀래켜주려고 하는 땡글이에요ㅋㅋㅋ



    무서운 표정도 지어보고ㅋㅋ



    안경을 썼다가 뺐다가 재미있는가봐요^^



    다이소 파티용품 코너에서 사온 장난감 안경은


    눈 부분에 자그마하게 구멍이 나있어서


    안경을 쓰더라도 보는데는 거의 무리가 없어요ㅋㅋㅋ



    요렇게 안경을 쓰고 장난감 악어 치료도 해주고ㅋㅋ



    안경이 잘 있는지 자꾸 만져보는 땡글이에요ㅋㅋㅋ


    다이소 파티용품 코너에서 장난감 안경을 1천원에 팔고있는데


    저렴한 가격으로 땡글이도 만족하는 것 같아서


    잘 사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