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곡 삼겹살 무한리필 : 삼겹의난 다녀왔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10. 10. 19:30
    반응형

    역곡역 근처에는


    삼겹살 무한리필 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는 아내와 함께


    삼겹의난 이라는 곳에 다녀와보게 되었어요^^



    역곡 삼겹의난의 모습이에요


    지나갈 때 마다 사람이 많아서 가봐야지하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가보게되었네요ㅋㅋ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찾았어요ㅋ



    삼겹살 무한리필 가격은


    2인 이하인 경우에는 1인당 11,000원


    3인 이상인 경우에는 1인당 9,900원 이에요


    소세지구이, 계란찜, 물냉면,


    볶음밥, 치즈볶음밥, 비빔냉면 등 다른 메뉴도 있어요^^



    역곡 삼겹의난은 음료 또는 주류를 주문하지않는다면


    개인당 3인분까지만 먹을 수 있고


    삼겹살 5조각 이상 또는 야채를 많이 남기면


    환경분담금 3천원이 부과된다고해요



    역곡 삼겹의난은 불판이 참 커다래서


    삼겹살을 한꺼번에 많이 구울 수 있어요ㅋㅋ


    무한리필이 되다보니 많이 시켜서 구우면서 먹으면 좋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있으면 콩나물과 김치를 올려주시고



    각종 야채들과 소스들을 가져다주셔요


    쌈장과 마늘, 소금, 카레가루 가 있어요


    카레가루를 특이하게 주시는데


    삼겹살을 찍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ㅋㅋㅋ



    옆에보면 집게와 함께 탄 곳을 긁어내는 것도 주시고



    상추도 가져다주셔요^^



    다 먹고나면 중앙에 있는 셀프코너에서


    부족한 야채들을 가져다먹으면되고


    고기는 먹고싶은 만큼 추가로 주문을 하면되요ㅋ



    저희는 2명이라 1인당 11,000원 이고


    소주도 하나 주문했어요ㅋ



    삼겹살에는 소주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소주와 함께먹는 편 이에요ㅋㅋ


    삼겹살이 무한리필까지 되다보니


    마음 편하게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요렇게 따라두고 김치를 안주삼아서 살짝 먹고 있을 때


    고기를 가져다주셨어요^^



    요렇게 삼겹살을 깔아두시고


    뭔가를 부으려는 눈치이길래



    폰으로 촬영하기 시작했어요ㅋㅋㅋ



    불이 요렇게 올라왔어요


    삼겹살 무한리필로 2번째 먹을 때 부터는 안해주시고


    처음에만 해주시니 사진을 촬영할 것 이라면


    처음에 잘 해두셔야해요ㅋㅋㅋ



    요렇게 불이 다 꺼진다음에는



    고기를 돌려가면서 먹으면 되요ㅋ


    배가 엄청 고팠는데 삼겹살을 무한리필로 먹으면서


    소주도 한잔하고 하니 금방 배불러지더라구요^^



    배가 부르기는 했지만


    그래도 처음 온 집이니 볶음밥은 먹어보자며 주문했어요ㅋㅋ



    볶음밥은 요렇게 나와요^^



    된장찌개도 함께 나와서 함께 떠먹으면 좋아요ㅋ


    삼겹살도 무한리필로 맛있게 먹고 볶음밥도 맛나게 먹었네요^^



    아내가 잠시 통화를 하러나간 사이에


    볶음밥으로 하트를 만들어놓았지만


    별로 감동하지는 않았어요ㅋㅋㅋㅋㅋ



    역곡 삼겹의난은 역곡역에서 멀리 떨어져있지않고


    삼겹살도 맛있는데다가 무한리필까지되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인 것 같아요


    소주한잔 하기에 참 좋은 장소일 듯 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