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곡역 소곱창 일번지! 우연히 가봤는데 맛집이네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10. 4. 17:00
    반응형

    곱창이 먹고싶던 어느 날 이었어요


    역곡역 근처에서 곱창이 먹고싶은 날 에는


    가보자고 이야기하며 생각해뒀던 소곱창 일번지 라는 곳에


    처음으로 가보게되었어요^^



    역곡역 상상시장 바로 옆에 이어져있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곳 이에요^^



    소곱창 일번지의 내부 모습이에요


    한우곱창인데도 가격이 그렇게 비씨지는 않았어요ㅋ


    평일이었는데도 사람이 참 많아서 지나가면서도 맛집인가보다며


    다음에 와보자고 이야기했던 곳 이었는데


    이 날도 사람이 참 많이서 남아있는 테이블이 거의 없었어요^^



    역곡역 소곱창 일번지는 생긴지 상당히 오래된 곳인지


    벽면에는 누군가가 써놓은 다녀간다는 후기들이 가득해요


    자세히 읽어보면 맛집 이라는 이야기들이 가득해서


    먹기도 전에 기대를 더 갖게 되더라구요ㅋㅋ



    테이블에 앉으니 주문을 받으신 후에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테이블 위에 놓아주시고



    밑반찬들을 가져다주셨어요^^



    곱창과 함께 먹으면 좋은 부추무침과



    각종 양념들ㅋ



    김 주먹밥



    양파 장아찌



    다른 곱창집과 다르게


    밑반찬으로 나오는 육사시미도 있어요



    밑반찬으로 나온다고해서 질이 안좋아보이는 육사시미는 아니고


    먹어보면 정말 부드럽고 맛나더라구요!!


    역곡역 소곱창 일번지는 요렇게 육사시미가 나와서 참 좋았어


    육사시미를 먹으면서 맛집이 맞는가보다며


    잘 찾아왔다고 아내와 이야기를 나누고^^



    밑반찬에 소주 한잔을 먼저했고


    이야기를 하다보니 금방 곱창이 익어서



    곱창이 익은김에 소주를 한 잔 더 했어요ㅋㅋㅋ



    보통 맛집이라는 곳을 가보면


    다 그렇지는 않지만 너무 바빠서 신경을 못써주시는 곳도 많은데


    역곡역 소곱창 일번지는 곱창이 익어가니 곱창을 하나하나 뒤집어주셨고


    부추와 양파도 함께 익혀주셨는데


    언제쯤 먹어도되는지도 친절하게 알려주시니


    익은 고기를 잘 모르는 저희는 참 감사한 일 이었어요ㅋㅋㅋ



    국물도 맛있었고



    곱창도 이렇게 부추에 올려서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부추와 맛도 색도 잘 어울리는 곱창이에요^^



    배가 조금 부르기는 했지만


    다른 테이블을 슬쩍보니 다들 볶음밥을 드시고계셨어요



    다른 분들이 볶음밥을 드시는 모습이 맛있어보이길래


    역곡역 소곱창 일번지는 처음 와봤으니 볶음밥을 먹어봐야한다며


    저희도 밥을 볶아달라고 말씀드렸어요ㅋㅋ


    소곱창 일번지의 위치는 여기에요


    지도를 찾아보니 조금 잘 못 되어있어서 수정했어요^^



    역곡역에는 맛집들이 참 많이있는데


    처음 가보고나서 소곱창 일번지도 그 중 리스트에 포함됐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