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에 메디안 치약 환불하러 가봤어요
    가족과 함께/결혼 일기 2016. 9. 29. 07:16
    반응형

    요즘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온 메디안 치약에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들어있다는 뉴스때문에 참 시끄러워요


    아이가 있는 입장에서는 더 속상한 일 이네요ㅠㅠ



    저희 집에는 메디안 치약이 없는 줄 알았더니


    뉴스를 확인하고 찾아보니 하나가 있더라구요


    마침 홈플러스에 가서 장을 보려던 참이라 장바구니 안에다가 넣어뒀어요


    구매처, 구매일자, 사용여부, 본인구매여부,


    영수증소지와 관계없이 환불이 가능하다고하는데


    치석케어 제품은 11가지 제품에 포함되지않아서 저는 환불을 못받았어요


    찝찝해서 바꾸고 싶었는데 홈플러스 직원분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11가지 제품에 포함되는지 꼭 확인해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환불이 가능한 11가지 제품은


    메디안 후레쉬 포레스트 치약, 메디안 후레쉬 마린 치약,


    본초연구 잇몸치약, 그린티스트 치약, 메디안 바이탈 액션 치약,


    메디안 바이탈 클린 치약, 송염 청아단 치약플러스,


    메디안 바이탈 에너지 치약, 송염 본소금잇몸시린이 치약(송염 명작 치약),


    뉴송염 오복잇몸 치약(송염 오복 치약), 메디안 잇몸 치약(메디안 잇몸클리닉 치약)


    이렇게에요


    홈플러스 고객센터에 가보니 문의가 많이 있었는지


    프린트해서 붙여두셨더라구요



    아무레퍼시픽의 제품이에요


    언제까지 환불이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2016년 9월 28일 오전 9시부터 환불이 가능하다고 해요


    소듐라우릴설페이트(SLS) 내에 CMIT / MIT 성분이 포함되어있어서


    환불을 진행 중 이라고하는데


    사용여부와 관계없다는 것 보니


    거의 다 쓴 치약도 가져가면 환불이 되는 모양이에요



    제가 사용하고 있던 메디안 치약은


    사용기한이 2019년 1월 25일까지에요



    저는 홈플러스 고객센터에 도착하기전까지는


    홈플러스에서 메디안 치약이 판매되고있길래


    고객센터에 이런걸 판매하면 어떻하냐고 따지려고 촬영을 해놨는데


    해당되는 11가지 제품이 아니라서 판매가 되고있는 것 이었어요



    무빙워크에 타고 메디안 치약을 보고있으니


    지금까지 사용하면서도 속은 것 같은 기분에


    기분이 더 나쁘더라구요ㅠㅠ



    얼른 환불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갔어요



    무빙워크에서 홈플러스 고객센터가 보여요


    저희가 도착하니 쇼핑백에다가


    메디안치약을 한 20개쯤 가져오신 아주머니가 환불을 하고 계시길래


    저도 가능하겠구나 하면서 줄을 서 있었어요


    그랬더니 제가 가져간 치약은 해당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없어서 다행이다 싶다면서도


    정말 괜찮은걸까하는 생각도 들었네요ㅠ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